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미보 카드로 기존 이웃 밀어내기도 못할 짓이다.

밀어내도 이상한 자리에 갖다가 너굴 임팩트 해 버리는 심리는 어이도 없고 빡치고 시간도 너무 많이 소모 시켜서

더이상의 이웃노가다는....(꼴도 보기 싫어짐 머피-_-엑스엘리...으득으득)



먼저 동경설 팩 마을

리셋 전에도 ㄹ자 곧은 지형이긴 했다. 강 안에 몰아넣기를 모를 때라 자연 방목형태였고 마지막에 스톡(아마)으로 이사 온 애가 안가서

결국 그대로 방치 되었다가 아미보 업데이트로 리셋으로 부활(.....마을 팔기를 모를 때)

이웃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긴 했어도 자리 때문에 빡치게 한 적은 없음. 

마지막 10번은 진상이가 도로 꿰찼을 때도 자리 다 바로 잘 잡아줬고.

원래는 시베리아나 울프 링크 자리는 비워두고 일렬종대 하려고 했는데(...)그게 맘대로 안 되서 최종적으로 아래 지도 완성

촌장 집 이따위 위치에 짓지 마세요ㅋㅋㅋ두고두고 골치 아픔. 그리고 까페도 저렇게 바짝 붙이면 다리 못 놔요 엉엉

이 정도면 꽤 곧은 ㄴ자지형임에도 불구하고 진짜 망빨ㅋㅋㅋ

아래 지도에 다리가 하나 없지만 밴덤과 진상 사이에 다리 놓아서 마을엔 다리 둘. 하나 더 놓을까 했는데 세로로 안됨

강 모양 때문에 안 됨 하는 여울이 때문에...(빡침ㅋㅋ)


현재 기준으로 가장 힐링되는 마을이다. 애들 발란스도 좋고 적당히 신선하면서 적당히 편안한 조합임

진상-밴덤 라인도 좋고(굉장히 흡사한 외형?), 진상-피터 라인도 좋고(커플 녹색블레이저 굳굳)

진상-쭈니 라인도 좋고(겁나 귀여움), 쭈니-울프 링크 라인도 대박(서로 애기 취급)

중요한 건 이웃 주민 상성도는 안 봤(....아 머리 아파 안 볼랭)지만 나름 사이들이 두루두루 좋다는 거다.

물론 자꾸 쭈니가 프랑소와 바라기 짓을 해서 나에게 짙은 똥색을 주긴 하지만(....ㅋㅋㅋㅋ) 공공사업 노가다도 그렇지만 

무값 때문에 고정 중인데 지들끼리 꽁냥꽁냥 대화를 막 ㅋㅋㅋ옆에서 두 세트로 해대다 띠링 대기까지 할 정도로 활발해서 좋당

프랑소와랑 한나 사이가 별로란 얘기가 뜨긴 했는데.........너네 집 되게 띄워놨으니 괜찮,지?(둘 다 좋아서 ㅠㅠ)

시베리아-밴덤 라인도 볼매다 둘이 똑같아 갖고 싸우기도 잘 싸우는데 귀여움(...)

1호랑 피터, 1호랑 시베리아 투닥거리는 것도 잼나고...애들이 남자는 남자더라구 프랑소와한테 관심집중(쳇)인 마을ㅋㅋ

한나한테 공공사업 받아야 하는데(1호는 신호등이랑 캠프파이어랑 플라스틱 벤치 줬으면 일 다 했다고 본닼ㅋㅋ)

무값 고정...에이 그냥 탐슬할까 무 사고 팔기 짜증나는뎈ㅋㅋ(놀숲 타숲 튀동숲 이미 볼 장 다 본 노가다라 하기 되게 싫음)




일판 마을은 집터 다 고되게 잡아줬는데 망할 열 번째 아미보 주민이(머피)시베리아가 있던 자리를 거세게 거부해서

두 번 밀어내기 했는데도 그 자리만 피해서 지음(이건 시베리아의 저주인가 머피의 법칙인가)

결국 빡치고 돌 거 갖고 열이 확 오르는 노가다를 거쳐 오른쪽 지도 완성. 이름 갖다 붙이기조차 싫어서 냅둠ㅋㅋ

진짜 맘에 안든다.......................그런데 리셋하자니 고조 할아버지가 데리러 올 것 같아서 안 하기로.

패치 옆에 자리 잡은 머피(밀어내기로 메이 불러왔다가 다시 밀어냈는데도 이 자리도 싫어하는 머피아재 아오 이 곰탱이 할배가!!!!)

왼쪽 밑에 좀 뻑난 애는 록키 자리... 운동광 노가다 하다가 빡치고 지치고 현타와서 에이 그냥 아무나 걸려라 했는데 록키가 이사옴ㅋ

바위 때문에 줄 맞출 수가 없는 자리다...그나마 강 안에 몰아넣기가 가능했던 거로 감지덕지 해야지.

(이건 후에 확인했지만 '16구역_1구역당 5채_한도 이웃주민 집 가능의 법칙'이란 게 있다고 한다....-_ㅜ그냥 말 만들어봄ㅋㅋ달리 설명할 게 없음; 그냥 안 잡히는 구역에 잡으려다가 망한 게죠ㅠㅠ 다행히 강 안에 밀어넣기 성공했으니 덜 원망하지만ㅋㅋ)


튀동숲 발매 시점부터 했으니(중간에2년 쉬었나? ㅋㅋㅋ)꽤 오래 했는데 노가다는 할 때마다 토할 거 같음. 이제 더이상은 싫다ㅠㅠ

지형노가다부터가 매우 고되고 역정나는 여정이므로 어느 정도 타협하는 게 좋다; 나는 바위를 타협함ㅋㅋㅋㅋ(<-)

이 마을은 동그라미 눈 모양에 사과 마을로 하려고 했는데 사과 마을만 타협함(바닥이 별 모양이라서 타협ㅋㅋㅋ네모 진짜 시름)



촌장집 위치는 나쁘지 않다 사실 여기다 쭈르륵 이웃주민 줄 세워봐야 안 예쁨(중요)으로 걍 만족한다. 까페 위치도.

길 건너 부캐는 패턴알바용으로 지울 생각인데....ㅋㅋㅋㅋㅋㅋ모르겠다 캠핑장도 반대 위치에 지어서 개망함. 

그리고 저 웅덩이 어마어마하다 ㅋㅋㅋ동선 방해라는 말이 왜 인지 알겠음 그래도 나름 느낌있음ㅋㅋㅋ타협 했음. 





여긴 패턴방어 라는 게 생기기 전에 이미 거의 완성된 마을.......어마어마한 노가다의 산물이란 게 바로 이런 거지 싶다.

저으기8마리 모아 놓은 것만 해도 기적이고;; 캠핑장 입구에 빙티라든지 다른 이웃도 살다 갔는데,

아미보 카드(진상)가 생긴 지금도 엎을 생각이 안 드는 건 저 세로 한 줄 자리는 영 안 예뻐(;;)

강 안에 10명 우겨 넣자면 넣을 순 있는데(지금은 꽃시계랑 등나무쉼터로 막아 둠) 정말 좁고.....좁아서 거기에 진상이 들이고 싶진 않음.

게다가 날짜상으로 진상이가 젤 초기 주민이라(아마 마을 만들 때 진상이 있는 기준으로 정착해버린듯 요즘 다들 안 하는 추세죠),

게다가 옆에는 브루스도 있고 경찰서 꽃시계...등등 공공사업으로 살짝 꾸며준 걸로 만족이다(;;)

아미보 밀어내기 해 보니까 토할 거 같음. 이건 편하라고 만든 게 아님 더욱 중노동임ㅋㅋㅋㅋㅋㅋㅋ아오 빡쳐 안 해 이 마을, 고정이닷!!

여기서 예링은 주민카드로 다시 정착 시켰고, 마티랑 토비는 산리오 이웃에 대한 호기심으로 정착시킴. 공공사업 타겟은 예링!

(나머지는 이미 다 받았더라구....하기사 플레이 시간이 얼만데 헉헉 ㅠㅠ) 플레이 시간이 착착 긴데도(탐슬을 해도 휘리릭 한 게 아님)

요즘 애들이 이사통보가 잦아져서 날짜를 본의 아니게 고정하고 있다(거의 실시간이었는데 이사띠링 무서월)





아래는 볶다수 내장 마을

동경설 마을 리셋 전 아 더이상의 노가다는 못하겠어 하며 적당히 타협한 지형.

(심지어 다리도 안 바꿈 그저 부캐 앞에 하나 더 만들고 방치)

난 눈모양 네모 엄청 맘에 안 들어하는데 겨울에만 참으면 세모 잔디라 그냥 정착(세모 귀요미)

빙티도 프랑소와도 나탈리도 쭈니도 브루스도 밴덤도 스트로베리도

(나머지는 생각 안나는데 상점가 기웃거리면 아세로라 메이첼 상시대기각) 각종 귀요미 이웃들 죄다 방출한 대박 마을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마을이 어쩌다보니까 열 이웃 쫘르륵 모아놓게 되었는데 그 초석은 사실 제시카였다(지금 아이루자리)

제시카 옆에 진상이 자리를 잡고 그 이후...물론 노가다를 했고 했겠지만 

몇 번의 여정과 아미보+너굴임팩트의 폐해를 거쳐 지금 구성이 됨. 이 마을도 거의 실시간이다 ㅋㅋㅋ

아미보 업뎃 전의 공백은 이 마을도 타디스 마을도 1일씩 탐슬해서 고향티켓도 모으고(....아 토나와 못할 짓 함ㅋㅋㅋㅋ)

리셋을 할까도 생각했는데(무팔이 마을이라던가?) 부캐들부터 창고에 짐이 많다(;;)껄껄 타디스 마을도 부캐들 증축 다 했는데 이 마을도 

새 부캐 말고는 촌장-부캐1 증축 완료고 의외로 돈 벌기 수월찮고 쓰는 건 금방이라 ㅋㅋㅋㅋ

1억벨 모아놔도 무용지물이라 리셋-증축-공공사업???꺼지라고 하세욬ㅋㅋㅋ 근데 마을을 꾸미고 패턴을 깔아도 이상하게 개구린 마을(다른 마을도 마찬가지인데 이 마을은 특히나 뭘 해도 구림ㅋ꺄륵)


이 마을은 아재 공공사업이 0.....ㅋㅋㅋㅋㅋㅋㅋㅋ

(타디스는 아이돌이0 거쳐간 아이돌이 몇인데 공공사업 1도 안 주다니 아이돌과 나의 상성은 개똥이구나^,^) 

캠노를 해서 스파크를 들였는데 쭈니랑 세워놓으면 좋은 비주얼이다.... 이 마을은 정말 매우 쿨계열이 모여있음.

하얀 빵떡 재스민, 시퍼렁 유니오, 보라돌이 스파크, 매우 서슬퍼런 부케, 파랑파랑한 진상, 보라보라한 히죽, 반짝이는 보라색 에뜨와르

.........ㅋㅋㅋㅋㅋ허헐ㅋㅋㅋㅋㅋㅋ 토비가 노랑이긴 하지만 얘 머리색 청록이고, 마리가 매우 노랑이지만 옷이 보라보라함ㅋ

진짜 쿨 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 진짜 ㅋㅋㅋㅋ유니오랑 토비는 정이 안 간다고 생각했는데

은근히 둬도 재밌(...)는 조합이라 아직은 살아있음. 그런데 빙티 카드가 생기면 토비를 내 보낼 것 같다; 

아미보 밀어내기 토나오는데 저 자리 기어코 안 들어오면 어떡하지 ㅠㅠㅠㅠ(그 전에 빙티카드 수중에 좀 들어오라고!)


부케도 사실 정이 안가서(...) 마티로 밀어내기 할 지도 모름; 먹보 마을은 최고시니까여...

이 마을이 젤 가능성 있음ㅋㅋㅋ먹보더월드

(동경설 마을은 고정이고 타디스 마을도 꽃 때문에 안 됨ㅋㅋㅋㅋ단호하게 안 됨. 

일판 마을은 공공사업을 포기하면 죄다 밀어내...윽...멀미난다)




두고두고 드는 생각은 일판 리셋 할 때 조금만 더 알아보고 할 걸

공공사업 노가다 개막장임.....리셋 전엔(발매 당일부터 플레이함)공공사업 다 채웠던 거 같은데(아마)

공공사업만 유지했어도 이웃노가다는 즐거웠을 것이다(먹보월드로 가잣!)라는 생각이 두고두고 든다 정말;;;;

순간의 선택이 좌우하는 건 노가다 무한 노가다 삽질 패망ㅋ 언제쯤 이걸 멈출 수 있을까




(+) 16구역 검색어 걸리기에 뭔가 했는데.....1년전 글이긴 하지만 이게 캡쳐로 에딧 의심-ㅁ-행인 글을 지금 보았다.

2018.10.4 오후 9:26 현재 추가하는데 저기 마을지형, 집터 애초에 에딧 아니에요.

뭔데 함부로 에딧이라고 판단하지? 내가 얼마나 개 노가다 하고 ㅠㅠ 16구역에 걸려서 원하는 집터 못한 상태에서 겨우 저게 최선으로 끝난 건인데? 에딧 할 줄 알면 왜 때문에 지형뽑기를 2월부터 여태 못하고 발동동 핵노가다 하겠어요. 


정말...어이가 기분 나쁨.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