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요즘 그냥 5일씩 타임슬립 하고 있음; 이사통보 없으면 하루 더 돌리는 식으로다가...그랬더니 공공사업 절대 안줌 히힣





1호 가족 드립 두근ㅋㅋㅋ






시베리아 셔틀에 두근..





시베리아의 뜻밖의 못생김에 두근...<-






휴...이러면서 사진 왜 안 쭈니







좋고도 익숙한 투샷이다(놀러오세요 동물의 숲 때도 이 둘은 함께~_~ 그땐 고양이 마을로 노예계약 해 뒀었는데

지금은 끝없는 이사통보의 고통ㅋ)





시베리아 아름다움




한참 섬투어 다녔었음...낚시에 있어 메달 20개 주는 거 생길 때 까지 1일 1투어 함(동숲 시간상으로)그랬더니 하기도 싫어짐ㅋㅋㅋ

은도끼가 안 나와주길래 결국 고북클럽 가입 ㅠㅠ메달 벌기 힘들더라....결국 메달 털어 다 샀다 ㅋㅋㅋ근데 왜 그렇게나 샀지 ㅋㅋㅋㅋㅋ

자쿠지 욕조 사고싶다...근데 비싸다...





벚꽃잎이 우수수수....시베리아의 얼굴이 우수





친한 건 좋은데 구린 옷 공유 좀 하지 말라ㅠㅠ




봄날은 가네 무심히도





캠핑카템은 더럽... 하지만 감질나기 시작하고ㅠㅠ 반지 케이스만 리폼인 줄 알았더니 내용물도 달라졌네(실망)






밴덤 옷 ㅋㅋㅋㅋ중국풍 분홍 꽃무늬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휴 구려서 이 짤로 그만ㅋㅋㅋ

사실 이 그루터기는 사이다가 앉아있는 걸 본 이후 파란장미 심어주고 패턴도 깔아줘서 명당(?)이 되었다고 한다..






왜 걔한테 자랑? 나한테 자랑해~






귀여웡





그대신 나랑 결혼 ㅋㅋㅋㅋ<-뭐래






1호야 고마워 네 덕에 프랑소와에 이어 귀하디 귀한 직접 송달 사이다 사진을 받아쩡ㅋ비록 너는 사진을 안 주지만ㅋㅋ





왜 네가....ㅋㅋㅋㅋ






한나찡과 함께.






먹는 거에 세세하게 관심 많은 1호







ㅋㅋㅋㅋㅋ이 아저씨가 뭐랰ㅋㅋㅋ




우리 사이다 제과제빵에도 능하네 결혼하자(ㅋㅋㅋㅋㅋㅋ)







헿...베이지색 조으다







응 근데 만들 자리가 없어 언니가 미아내






이 자식도 꽤나 상습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랄 때 커피 마시는 거 아니야 성장기엔 몸에 좋은 거나 먹으라구






울프 링크 표정 ㅋㅋㅋ진짜 심오하다







드디어 통나무 벤치 리퀘가 들어왔구나 물론 놓을 자리는 없찡







그전의 핑크 핑크보단 이게 나은데 왜 이거는 또 입고 구랭? 내가 주는 건 안 입으면서






앉아있는 거 개 좋아하는 동경설 마을 주민들ㅋ








이건 업데이트 오류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

시베리아라고 넣어야 할텐데 자기 입으로 자기 이름 넣는 거 이상하쟈나(시베리아가 프랑소와 칭찬하는 내용이었음)







이 마을 왤케 남자애들만 싸돌아 다니지 했더니 6:4도 아니고...7:3비율이었네(지금 알았네....ㅠㅠ)

사이다 프랑소와 한나 빼고 다 아재....아니 남자애들이었쟈나 ㅋㅋㅋㅋㅋ맙소사







진상이가 아니라 네가 이 대사를 하다니 이런..






극진한 대접을 할 거면 한우 세트라도 내 놓으라구 피터야







보통 이 성격 언니들은 쭈니를 넣던데 ㅋㅋㅋㅋㅋ이 마을 무슨 ㅋㅋㅋㅋㅋ왜 이래

물론 난 프랑소와랑 같이 살아도 상관 없슈







진달래 묘묙이 활짝 피었다. 하얀 진달래가 예쁘긴 예쁜 거 같음...결국 피었을 땐 핑크 진달래 묘묙이랑 큰 차이 못 느끼겠는데

피기 전에 꽃봉우리 맺힌 거 보면 진짜 예쁘긴 예쁨(하얀 진달래 묘묙이요)







아웅다웅 시베리아 1호 커플(녜?)




ㅋㅋㅋㅋㅋ널 어떻게 하면 좋냐뇨 





투닥거림 직후엔 나란히 졸고 있...와......햄보카다...이 맛에 이웃노가다를 하는군여?







촌장캐가 섬뜩한 건 기분 탓이져 그쳐







휴....행복하다 이 새기들아






ㅋㅋㅋㅋㅋ맨날 쥐나냐? 이런 쥐남은 누나가 환영한다







명백하게 나란히 앉아 졸고 있던데 무슨 헛소리야 




1호 무릎 부서지고 싶니?




ㅋㅋㅋㅋ네가 앉은 구역이 젤 버거워 보이는 건 누나의 기분 탓일까? 




촌장캐 역시 섬뜩해보이그여 ㅋㅋㅋㅋ넘 좋아서 스샷 뺙뺙 찍어댔구여








촤라란 민들레 씨 뿌려대며 행복을 만끽하는 동경설 마을 촌장 아로리






그리고 사이다네 집 놀러갔더니 우리 사이다가 내가 사 준 의자에 앉아있어서 기뻤다고 합니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