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자꾸 마트가 뇌리에서 떠나지 않기에 다녀왔다.

웬일로 3탄이랑 4탄이 있는데 플러스 카드까지 와우! 이것 뿐이라 이것만 질러왔다.



그리고 깠는데 나한테 왜 그래 어?

플러스카드 중에선 보리랑 에끌레르가 중복이고 ㅠㅠㅠㅠ비니거가 안 나왔네 이런 ㅠㅠㅠㅠ탐나는 아이템 주민이 일섭 뿐인가a

뭐 쟈끄랑 백프로 정도가 선방인 듯....그 와중에 스페셜 카드는 중복이 진짜 드무넼ㅋㅋㅋㅋㅋ하하하ㅠㅠㅠ필요없어 스페셜 카드는!!!





교환을 하고 싶어서 교환용 주민카드 사진을 똬르륵 찍었다....왜 내가 좋아하는 주민은 내 손에 안 들어올까(시무룩)




진상은 구입했고....흑흑 그나마 뽑기운 좋은 게 마리 정도인 듯ㅋㅋ의외로 실물 예뻐서(분명 첨 보는 건 아닐 건데도a)얜 킵 하기로 함

그리고 나머지도 이웃으로 들일 건 아니라도 소장하기로 함ㅋㅋㅋㅋ미미도 귀엽져....바슬레 매력쩔구 쟈끄는 먹보니까 ㅋㅋㅋㅋㅋ

안소니도 매력있음 ㅋㅋㅋㅋ후에키 셔츠의 충격이 잊히워지지 않는닼ㅋㅋㅋㅋㅋ(고양이 이웃은 고양이기 때문에 소장각)

사실 스페셜 카드는 그닥 욕심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젤 많네 쳇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