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마존에 들어갔다(요즘 매일 수시로 들어가 체크함)

근데 어? 딜리버드? 뭔 헛소리야 토요일인데! 물론 간밤에 KR체크 된 거 확인하고 자긴 했는데 오늘 토요일인데?

물론 토요일도 배편 배송회사 일 한다는 거 알고는 있었는데 부리나케 경비실에 날아갔다 왔더니 진짜로 왔다!!!!!






근데 먼저 배송한 걸로 체크된 아오리&호타루 피규어는 소식이 없네 ㅠㅠ 

잉마존에 신청한 거야 얘네보다 늦게 지른 거니 빨라야 다음주겠지만 먼저 쉽트한 게 왜 소식이 없을까....;ㅅ;(아래 배송품은 아마존이 배송하는 판매자들이었다; 합배송이라 느린가 했는데 오기는 먼저 오고 계속 조회도 가능해서 믿음직 믿음직 정확성 우수를 오늘 확인)



여튼 낯고 피규어랑 걸 피규어가 무사히 빼꼼히... 오징어로 살까했는데 내 눈에는 너무 징그러워서-_-;;;;;걸로 주문했었다

(더 저렴하기도 했다_그리고 걸 보이 오징어 뭘 사도 같은 물품이라고 해서-어차피 난 튀동숲만 하므로-상대적으로 저렴한 게 최고임)


모 까페에서 교환한 한나랑 염두리도 무사히 와서 기쁨의 내적댄스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었는데...



미국버젼은 좋네 빳빳한 종이 안에 이렇게 카드 여섯장이 한팩에 솔직히 이게 더 예쁘다...(;;)겉도 속봉지도 이게 더 컬렉터블한데?




두근대는 가슴 부여잡고 하나씩 잘랐다(가위로 조심조심 아래 위로 잘라냄...이것도 상대적으로 깔끔하게 편하게 잘 되네?)

하나 뜯었는데 타마가 까꿍! 사이다도 까꿍!!!!!! 엄마아아아아아아아아!!!!

하나 또 뜯었는데 늑태가 영어이름 로보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또 타마가!!!

하나를 뜯으니 이번엔 사이다가 언니 할로!!!!! 시베리아가 도도한 눈빛을 뿜뿜!!!



아아아아아아앜





개인적으로 서머카드 갖고 싶었는데 굿잡(스샷에도 올렸었지만 놀래서 눈동자 빨개지는 거 개 귀엽)

쪼끼도 매력있는 느끼둥이라 은근 갖고 싶었는데 오예쓰!!! 

늑태는 그닥 취향 아니지만...(매력없다는 게 아님...)

로보랑 릴리랑 교환 가능하려나 어쩔까 걍 가질까 두 장이나 나온 거 보니 내가 좋은가보다(헛소리 아무말)



씐난다....사이다랑 타마는 중복이어도 사랑이거든여? 내가 가질 거야 너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꺄

아무래도 일판카드는 나랑 궁합 똥이었던 걸로! 미마존 또 주문할 거 같다 ㅠㅠㅠ오마이갓!!



일판을 선호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난 미국판을 더 선호하기로 꽝꽝!! 좋다 좋아 매우 좋다! 여기서 씹덕사로 잠들다. 


(+) 사상 처음이자 마지막 대박^_^ 여기서 멈췄어야 했을..........꼬르륵 그래도 이미 늦었을(17/04/23 3:08AM)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