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결국 이기지 못하고 질렀다. 이제 돈이....정말로 뭘 팔아야 다시 지를 수 있을 듯(...더는 지를 일 없기를)

2탄은 팩마다 피터가 나오길! 팩당 1피터 1재스민 (혹은 1비앙카 ....교환이라도 잘 되라고<-야)

3탄은 팩 하나 당 1쭈니가 나와라!!!! 팩 하나 당 1쭈니 1프랑소와 1로보 1릴리 1스트로베리로 중복이나 되라귯!!!



그렇게 해서 지난 번 자랑샷 처럼 중복대잔치가 되라 쭈니 피터 재스민 프랑소와 릴리 중복대잔치 되라!!!!

그래서 도착샷 올릴 때 쭈니4장 피터4장 재스민4장 프랑소와4장 릴리4장 로보4장 비앙카4장 샷을 올리게 해 줘!

2탄 나머지는 제시카 밴덤 넬슨 유니오 클레오 1호는 꼭 하나씩 나와주고 3탄 나머지에선 별로...괜찮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쭈니4장 프랑소와4장 릴리4장 로보4장!!!!! 피터4장 재스민4장!!!! 오직 내가 원하는 건 내가 좋아하는 카드의 중복대잔치♡



뭐 또 뭐라고 징징거려야 대박이 날까여ㅠ^ㅠ 하아...진짜 진상이다 뽑기운 미마존 대대박 나랏!!!!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