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릴리의 흔적을 찾아보려고 했더니 어찌된 일인지 백업해둔 이미지가 없는 듯 했다.

대신 예링이 볶다수 내장 마을인 히어로 스푼에서 짐 싼 모습...

이때 16노를 몰라서ㅠㅠ 일판 마을도 여기 마을도 이사권유 못하고 바이바이 했어야 했다...-_ㅠ

2015년 10월 8일 오후 12시 9분. 이게 공식적인 마지막 접속 일. 타임슬립을 해서 앞으로 당겼던 마을 같다;

왜냐하면 실제로 2015년 10월엔 닌텐도 없이 해외에 있었기 때문에; 예링이 다시 데려오려고 했든 뭐 어쨌든 탐슬중이었던 거로!



2015년 10월 11일 오전 10시 11분 이미 TARDIS마을의 예링은 이사를 간 이후였기 때문에 상점가를 배회중이었다;ㅅ;

아미보 업뎃 전에 둘러본 것 같음...(이후는 강제업데이트였던 거 같으니까. 아님 업뎃 전에 날짜 앞으로 돌려 확인인데 전자같다)

인기이웃이 한 곳에 이렇게...-_ㅜ 예링인 카드 교환해주신 천사님 덕에 다시 데려왔지만 릴리야ㅠㅠㅠㅠ 어허어헝 이미 상점가 배회중이었구나

2년 전에 이미-_ㅠ





민트우유같은 파스텔같은 릴리야 릴리야 색감이 몹시 내 취향이던 릴리야-_ㅠ 왤케 예의바른 이웃에 대한 집착이 심한 거지 ㅋㅋㅋ

사이다, 릴리, 재스민, 에뜨와르까지 앞의 셋 한테 집착 좀 쩌는 듯여 내가.




2015년 10월 17일 TARDIS마을엔 아홉 주민이 거주 중이었다. 지금 지도랑 완전 다름ㅋㅋㅋ와 다리 줄 세운 거 봐라

ㄹ자 강 안에 혼자 낑궈있는 애가 빙티였던. 다른 이웃 데려오려고 보냈던 거 같은데(아마 당시 다른 마을에 빙티가 겹쳤던 모양)

다리 줄 선 거 보니 어쩐지....좋네♡




아미보 업데이트 이후 유럽판 작다수는 다른 플레이하는 게임도 없었고 날짜기록도 체크할 수 있었기에

바로 다음 날인 2015년 10월 18일 오전으로 돌린 모양이다. 여울이 빵실빵실한 웃는 얼굴 귀엽네..




근데 10월 8일 이후로 뭘 했길래 나탈리가 오랜만이라고 하는가!(10월 18일이면 열흘 만이긴 한데;역시 중간 접속했었나?)




다음 날인 2015년 10월 19일 오후 12시 52분.

 통나무 벤치에서 즐거운 한 때 친밀도는 그닥 떨어지지 않았던 것 같다.(아미보 업뎃 후)



나탈리와 통나무 벤치에서 담소(?)를 나눈 같은 날 진상과도 역시 친밀도가 그대로(날짜를 마지막 플레이 날짜 비슷하게 유지했기 때문일까?)




아미보로 밀어내기 하지 않았던 때 같다; 아마 산리오 카드는 업뎃 이후에 샀거나 산리오 카드 도착 직후 업데이트를 했거나 뭐 그 중 하나

근데 기억이 안나ㅠㅠㅠㅠㅠ 로페즈가 아직 있는 거 보고 밀어내기를 몰랐던 때로구나 했다;




이후 뭔 짓을 했는지(타임슬립을 아마도)

2016년 5월 2일 쭈니와 통나무 벤.....어 나름 잘 앉았...아미보 업뎃 이후군 이것도 쳇.




쭈니랑 나란히 같은 날 1분 후 ㅋㅋㅋㅋㅋㅋ브루스 아재와 함께 뭐냐고 1분ㅋㅋㅋㅋ도 안 되서 ㅋㅋㅋ




2016년 5월 3일로 날짜를 돌리고(전날 캠핑카에 마티를 부른 듯 하다)

다음 날 새벽 6시 9분에 신규주민 생성으로 집터노가다를 시전

아마 이 위치는 빙티가 이사간 위치 근처...혹은 같은 자리 같다. 오토캠핑장 근처에도 집터를 다시 잡는 걸 확인하려고 캡쳐한 듯



이건 진상이 집 뒷터 ㅋㅋㅋㅋㅋㅋㅋ진상이랑 붙고 싶었쪄 마티야? (하지만 위의 사진을 봤을 땐 사이다 집 위...ㅋㅋㅋㅋ)



어휴 이번엔 캠핑장 입구를 떠억하니(물론 교배꽃도 얌냠)





꽤 오랫동안 비어있던 집터로(예전에 1호가 살다나간 후 나무와 꽃으로 채워뒀던 곳) 마티 안착 성공





그렇게 실제 날짜로 타임슬립 중...이 날은 동숲 시간으론 2016년 5월 14일 빵떠긔들 투샷





2016년 5월 21일 탐슬 중에 여전히 로페즈와 솔미도 보인다...밀어내기 안하고 탐슬겸 이사 보내서 자리 맞춘 거 같다(쯧쯧 노가다...)





2016년 6월 11일 마티와 아직 어색한 사이...(5월 4일에 이사왔었을테니) 웃지 않는 거 보니 겁나게 어색했던 한 때 ㅋㅋㅋ

패턴방어의 흔적이 곳곳에 남아있다




이후 로페즈를 보내고 데려온 게 토비인 듯....보라 이 웃지 않는 어색한 표정을(2016년 7월 18일-동숲 시간상)




그러나 같은 해인 2016년 8월 10일쯤 탐슬해 왔을 때 드디어 마티와 나란히 앉아있을 때 싱글벙글 미소 포착!





며칠 후인 8월 14일 어 뭐야 기억조작 가능할 거 같은 이 샷은....토비, 로맨틱, 성공적♡




그리고 2017년 2월 10일까지 다시 온 TARDIS마을의 현재 여전히 상점가를 배회하는 릴리덕에 그리움 폭발

(이사드립이 1일 1통보가 가능하다는 걸 알고 그냥 하루씩 탐슬 가끔하면서 실시간 앞으로 달리는 요즘...흑..이사드립 난무야)




연유도 아마 예링이 보내고 혹은 그 전에 보내고 들였다가 이사 보낸 거 같다; 

타운숲까진 귀요미축에 껴 뒀었는데 리얼화로 덩치가 커진 이후론 적응이 안되서 보냈던 기억이 난다...병태도 적응 안 되더라ㅠㅠ

난 덩치 큰 타입은 그다지 선호하질 않는 더러운 외모지상주의니까여!!!!(쳇)




산리오 주민끼리 같이 있기 없기





최근 나눔 및 소정의 이용료(낮묘 교배꽃<-소정이 아니잖아!!!양심 찔림 ㅠㅠ)로 관문을 개방하면서 뱃지도 얻었다.

물론 아직 100명은 한참 남았지만 피규어도 조큼 늘었고;;; 천천히 개방하면 내가 관문노가다 셀프로 안해도 역 리뉴얼 가능할 듯

난 너무 계산적인 뇨자인 거지ㅋㅋㅋㅋㅋㅋ<---





다시 데려온 예링은 역시 찰스랑 쿵짝이 맞아서 벌써 친분교류 중 어울리는 데 인정하는데....어쩐지 묘한 기분이야 흣


그래서 실시간에 가까운 마을은 히어로 스푼 마을이랑 타디스 마을 정도....

동경설 마을 너무 ㅠㅠㅠ앞으로 시간을 돌려 다시 시작해서인지 같은 볶다수로 돌리는 거라 날짜가 본체에서 몹시 꼬이므로 귀찮아..

그렇다고 1년 2년 슥슥 돌릴 수도 없어서 나름 5일씩 돌리며(근데 무 값 체크한다고 또 1~2,3일씩 돌리고 있어서 깝깝하다...실시간 까지는)하고 있는데

도저히 진도가 안 나간다; 탐슬 하고 이웃노가다 하면서 생일템이나 모으자 했는데 망했어 ㅋㅋㅋㅋㅋ아무 생각 없었던 게지




뭐 어쨌거나 타디스 마을에 모아 심었던 교배꽃을 동경설, 히어로 스푼 마을에 좀 옮겨 심었더니 듬성듬성하기가 이루 흉할 데가 없다

슬픈 듯...-_ㅠ 그래서 일판 마을도 꾸미는 게 망설여짐...아오 ㅠㅠ 그렇다고 예쁘게 꾸미는 것도 아닌데 흐윽..

교배꽃이 한 마을에서 쓰기엔 넘쳐나도 마을 네 개에 배포하기엔 너무 모자란다ㅠㅠ

게다가 2012년에 튀동숲이 발매했지? 그리고 아미보 업뎃 감안하고 내가 해외체류 했던 거 감안해도 2013년 2014년 2015년 일부...

2016년 연말에서 지금까지 적어도 2~3년은 하면서 불리던 걸 한 번에 불리려고 하니 노답임 ㅋㅋㅋㅋㅋ교배꽃 엉엉 딜레마 ㅠ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