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캡쳐가 얼마나 귀찮았는지 아이템 캡쳐도 하다 말았지만 낯고는 사랑이므로 얘는 크게 보정해서 봐야징ㅋ

내가 타숲 때도 얘를 애정했었는지....기억 못 했다가 과거 포스팅 보고 알았다ㅋㅋㅋㅋ




직전 포스팅에 이어 붙이기...사이다는 사랑이니까!





어쨌거나 다시 낯고에게 간 촌장ㅋ 낯고 아이템도 나름 사랑받고 있는 거 같다. 가방을 선호하는 분이 많은 듯?



물론 낯고 부르기 전에 스쿼트랑 줄리아도 불렀었다 ㅋㅋ



스쿼트 아이템 중 탐나는 거만 캡쳐한 듯



이건 스플래툰 멍무리 캠핑카(걸-한정판 노멀 둘 다-보이, 오징어 누굴 불러도 온다는 건 멍무리)



갖고 있는 아이템들...역시 캡쳐는 귀찮았던지 이것만 남아있다.



줄리아가 의외로 매력있어서 좀 심쿵함..특히 캠핑카 안에 가서 말 걸고 나갔다가 다시 들어갔더니 미소로 반기는 게 넘 예뻤다♡

하지만 마을들에 빈 자리가 없엉...



아이템이 탐나쉬먀....부페 느낌 좋다쉬먀



참고로 낯고 캠핑카는 이렇게 생겼다.



낯선고양이 아이템은 또 열심히 캡쳐 함ㅋㅋㅋㅋ 아이템은 열 두갠데 노트북은 아마 카탈템이었을 거고 벽지랑 바닥은 모르겠네

나머지는 비매인 듯?



얘 이름은 모르겠는데 아이템은 마트돋는ㅋㅋㅋ얘도 불러봤다. 나름 성의돋게 아이템은 다 캡쳐한 듯.

고향티켓 거지ㅋㅋㅋㅋ녀석ㅋㅋㅋ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