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왔다 나의 택배 아마존UK로부터



헤헿....내용물 박스 버리려고 했는데 쓸데없이 귀엽네




도착한 김에 다른 피규어들과 떼샷





여울이가 힘내라고 말 하는 듯한 포오즈으





배경이 자꾸 더럽...ㅋㅋㅋㅋ귀찮으니까 방치하는 걸로-ㅅ-


일단 주민카드 캬라멜 부케 패치는 확인은 했는데 뜯지는 않았다...음.... 고민 됨 그렇게 위시이웃은 아니라서(물론 먹보곰은 좋지...캬라멜도 귀요미인 건 맞고 부케도 일판 리셋 전 끝까지 이사 안가고 마을을 지킨 의리의 고양이라 양심 양심 양심이 찔린다ㅠ0ㅠ) 교환을 할까 고민도 되고 휴 ㅠㅠ미마존은 아직도 쉽트 순!!ㅋㅋㅋㅋㅋㅋ그게....참..... 유러피안보다 아메리칸이 더 여유만만이고나 핳핳핳


역시 위유는 없기 때문에 뜯지도 않고 쳐박아 두는 걸로 헷!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