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요즘 동경설 마을의 부캐에게도 고향티켓을 쌓아주기 위해 촌장캐보다 부캐로 먼저 접속하는 일이 많다.

부캐의 집 위치가 알파카즈 왼편인데 이 보이는 자리에 더는 또 다른 부캐집을 지을 공간이 없다는 걸 빼면 좋은 공간

은방울꽃이 반가움. 요즘은 파란 제비꽃에 물을 자주 주고 있다. 근데 잘 안 나와 비료심어도...-_ㅠ






스플래툰 피규어가 인식이 잘 되나 보기위해 불러본 미사키...아...이름 못 외우겠네 미사키가 더 예쁘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자꾸 바꿔 부르는 나의 후진 뇌용량ㅋㅋㅋ눈매가 쳐진데다가 친절한 성격이라 그런지 좀 끌린다. 다람쥐는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약간 신경질적인 느낌이 드는데 예쁘달까 병약미소녀?)근데 들일 마을이 없다 ;ㅅ;



그 다음에 불러 본 나기사. 아이돌 성격 안 맞아서 좀 불편해 하는 편인데 얘 속눈썹이 진짜 예쁘다ㅠㅠ 보라보라해서 좋네







늑대의 탈을 쓴 늑대






싱아횽이냐 횽 왔냐? 타운숲 캡쳐에서도 표정 이렇던데 ㅋㅋㅋㅋㅋ








같은 고양이라고 상성도 좋은가봉가






빈틈 많은데...주변 잘 못 살피는데...미안하다 너의 환상(?)을 깨는 실체의 소유자라서






제일 틀려먹었어. 쿨하지도 못해...관심없는 것 뿐이지.. 아웃오브안중이어야 개쿨해질 수 있어







종 뒤의 망충망충한 피터 애긔애기 하네






휴...이래서 너도 인기주민인 거구나 귀여운 거 봐라 에휴 귀여워서 못써!!





요즘 울프 링크한테 빠졌다...동생한테 그림 그려달라고 찡찡대서 기다리는 중ㅋㅋㅋㅋ(난 그림을 못 그림ㅋㅋㅋ)







우리 한나 혼나야겠어 뭘 가르치는 거야, 애(?)한테?







원래 당한 만큼 돌려주는 법이지...뺨은 종로에서 맞고 화풀이는 딴 데서....뭐 좀 다른가?








붕어빵이 새로워봤자....기본이 제일 맛있는 걸.







저, 저기 시베리아야? 내가 잘못했니? 페르시아 조끼 입은 모습 보기 싫단 말이야-_ㅠ







한 주먹 거리 쭈니가 이런 말 한다고 뭐 달라질 건 없습니다. 리본 거슬리는 건 시베리아한테 가서 따져효

걔 센스가 뭐 이 모양이지...(편지로 동봉했길래 그냥 해 주는 것 뿐이야)






서지원 마을은 오늘도 평화로웠다.... 





웬디의 일침






그래 너 부터 안 뽑아..







내일이란 건 오지 않아







결국 미룬다는 거 잖아 이 사기꾼







ㅋㅋㅋㅋㅋㅋ스트로베리 고집 장난 없어 근데 너도 장난 아니야






동경설 마을에 있을 때 인삿말...여전히 쓰는 스트로베리. 아로봉이란 애칭도 지긋지긋

어 근데 어떻게 찾아오려고 한 거야? 무서운데? 






알았다구~ 뭔데~? 이 말투가 싫은 거라구 ㅠㅠㅠ아이돌들 아무리 귀엽고 예뻐도 이런 말투 상처받는다구...<-







무슨 소리야..이 마을은 날짜 고정 중인데....ㅋㅋㅋㅋ





시골 같다고 했더니 충격받다가 정신승리로 마무으리





서명 받아서 셔틀 완료







소중히 하지 말고 좀 입으라구







잊고있던 배포템 강탈해 집에 데려옴... 근데 이 마을 인테리어 너무 똥인데 ㅋㅋㅋ귀찮아서 짐도 안 옮기고 있당게



그렇다고 합니다아 ㅠㅠㅠ 휴 잠을 이루지 못하니 힘들구나아 ㅠ0ㅠ 다시 한 번 

미마존 2탄에서 4재스민 4피터 나와랏 얍얍!!!(1제시카 1밴덤 11호 1유니오 1비앙카 1클레오 1넬슨 나와랏)

미마존 3탄에서 4쭈니 4릴리 4로보 4프랑소와 나와랏 뿀뿀!!(그리고 1스트로베리 나오고 나머지는 뭐 귀여운 애들로 나와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징징댄다 나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