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3/5 주문한 게 3/10에나 발송하고

그러더니 3/19 현재 

http://www.sagawa-sgx.com/sgx/trackeng.asp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첫번째 링크에선 미마존이 제공하는 AEIIPNJ##########하는번호 넣으면 되고 

거기서 제공해주는 추가번호로AWB# 뒤의 번호를 한진링크로 조회하면 아래와 같이 뜨더라.

역시 검색을 해 봐야 하는 거여...미마존 상태메세지만 바라보는 건 바보짓이여었어



뉴욕도 아니고 뉴왁 터미너어얼?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직감했다 인천이 아니네

당연 배편인 줄 알았는데 항공편 끼는 거 이제 알았음. 여튼 내 택배는 아직도 한국이 아님여

근데 왜 통관조회한다고 떴을까 그것도 KR표기로 야 너네 통관조회라고 해야지 ㅠ_ㅠ왜 날 낚아!


4탄이 너무 잘 나와서 심하게 기대한 탓인지 이번 주문 건 너무 힘들다 진짜-_-

결국 고깃집 가서 별도 구매까지 하게 만들고...그거 안 샀음 차라리 하나는 박스구매라도 할 걸..(빙티 나탈리 히죽이 쭈니 릴리 로보 프랑소와 스트로베리 와 너무 안 나와. 내가 이렇게 불운은 깔아놨으니 누군가는 대박을 봤겠지 하...낄낄낄 뭐 이런XXX)

여튼 이번 거는 아무리 생각해도 2탄에 피터4장, 재스민4장, 비앙카4장에 3탄에선 쭈니4장, 릴리4장, 로보4장, 스트로베리1장은 나와주겠군 그래야겠군(언제까지 이 짓을 계속해야 하지? 질린다 진짜 ㅉㅉㅉ)


휴...........해외배송 치고도 너무 늦어 ㅠ_ㅠ이렇게 늦은 적이 별로 없어 그런가 무기력해진다

미마존 택배 조회 관련 정보

1차 출처 클리앙(링크 복사가 안 되네) / 2차 출처 http://happykns.tistory.com/816




(+) 3월 20일 오후 6시 36분 현재 상태표시 드디어 바뀜 오늘 오후5시 인천공항 왔고 통관도 완료됐고 배송예정에 상품 출고 대기중

빠르면 내일 늦어도 모래는 받을 거 같다...(3/21 13:31->).라고 쉽게 생각했는데 진짜 금요일에 받을 거 같다 하하하....공항터미널 출고대기 중이면 오전에 저 상태여서 빠르면 당일 출고였는데 그래도 다음 날 오는 거더라고...터미널 두 개 거쳐야 되서. 근데 밤에 공항터미널 출고대기 상태고 여태 계속 저 상태잖아? 냐하...그럼 오늘은 무리라능 ㅠ_ㅠ 아 설레서 잠도 못자고 벌떡 일어났는데 ㅋㅋㅋㅋㅋㅋ어휴 이게 안산터미널로 갔다가 동서울터미널로 간 후 영업소(청담) 거쳐서 집에 가져다 주는 루트라 빨리 뚫어도 내일인데 휴...근데 솔직한 말로 오늘 좀 왔으면 좋겠다. 하루하루 아주 애가 끓나니<-

어휴....이게 그렇게 속 썩히더니 오늘 3탄 4탄 팩 사갖고 돌아오니까 ㅋㅋㅋㅋㅋ이제야 사이다를 주려나? 재스민4장 피터4장 쭈니4장 릴리4장 로보4장 프랑소와4장 스트로베리1장 밴덤1장 클레오1장 톰슨1장 제시카1장 비앙카4장 1호1장 어서오렴 어서와-_-)/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