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날짜가 하루이틀 좀 꼬였는데(닭 수준 기억력 때문에 크큭)

뭐 어쨌든 현재 시점(히어로 스푼 마을 기준 2월 21일? 22일?<-그새 또 까먹었냐)의 히어로 스푼 마을 그간 스샷ㅋ



마을 주민 조합 꿀이다.....색감 전부 내 취향이야 사랑한다 진쨔ㅠㅠ(사랑넘침<-)

먹보고양이즈 3인방에 보라돌이 스파크 아재 보라보라한 에뜨와르와 보라색 들어갔지만 쨍노랑 마리라니....하아..

진짜 눈부신 녀석들ㅋㅋㅋ






에뜨와르가 요즘 좀 평범해 보인다는 거 빼고(네????)그래도 봐도봐도 예쁜 색감의 이웃들이라 햄보케





우리 스민이 언니한테 끼 부리는 거야? 너도 시상식 안 왔쟈나





밤에봐도 예쁜 마리. 좋아하는 이웃도 아니었는데 

에뜨와르랑 붙이면 잘 어울릴 듯+공공사업 하나 더 받자 하고 들인 것 뿐인데 좋아져버렸다. 

물론 너네 둘이 붙어있는 모습 보면 좀 힘들어보이기도 하뮤...토실토실 귀여워가꾸 아휴





고백 받기 쉽죠잉...





한동안 스파크에게 공공사업 받으려고 씨름했는데 지금은 나름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





분수 근처에서 말 걸면 다 이 말 해 먹보즈들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깐




뭐랄까 진짜 어울림... 저 커피머신이랑 넌 최고야

커피머신 색감의 고양이 이웃 추가해주면 좋겠다. 에뜨와르 색감도 좋다





재스민은 뭐 항상 예쁘달까 빈틈이 없달까







마리 졸고 있는 것도 예쁘당 볼터치가 이제보니 연보라보라 하네 휴...♡






토비는 여러가지로 요즘 방출 위기인데 또 고민하게 만들어ㅠㅠㅠ






미사키와 유명한 버섯ㅋㅋㅋㅋ






ㅋㅋㅋㅋ공공사업 좀 내 놔라 쉬먀 ㅋㅋㅋㅋㅋ





이게 숨은 거냐 쉬먀???





나기사 속눈썹 제 취향인 거 보세요 ㅠㅠㅠㅠㅠ와와왕 고양이 이웃 왜 아니어오?






이래보니까 히죽도 남자...저 은근은근한 눈 봐




저기 수집해다 바친 건 나거등요? 그 와중에 예쁘네 마리찡 





스파크와 함께 케케





넌 어떻게 하면 토낄까 궁리하면서 말만 번지르르~






이 놈들 요즘 수상해~?





그니까 내가 준 가구라고 쟈샤





삼각관계 메이커






얘는 참 ㅋㅋㅋㅋㅋㅋㅋ





유니오군의 그 아이루쨩은 스파크와 사이가 좋은데?






이런 버릇까지 공유할 정도로 친밀하다아~





한 편 부케를 이사 보내게 되었다;; 저번에 이사 안가는 의리의 고양이라고 포스팅하기가 무섭게 이사통보 받았음

난 릴리가 넘나 그리웠으므로(물론 그 릴리는 타디스 마을에서 이사 나갔지만ㅋ)부케를 보냈다.

그리고 마을 주민 아홉 명을 만들고 열심히 캠핑장 노가다를 했지만 이글루 확률은 현저히 낮고

그나마 릴리는 코빼기도 안 보이고 며칠 닌텐도 손에서 놔 버렸는데 지긋지긋하게 기다린 미마존 결과에 다행히 릴리카드가 포함되어서

드디어 오늘 이렇게 불러냈다




깨빈 자슥 우리 릴리 얼굴 막 쓰는데? 근데 이게 릴리 얼굴이라 그런가 좀 설레는데?<-



본격 릴리 얼굴 막쓰기 하는 깨빈ㅋㅋㅋㅋ.JPG





다음 날, 너굴 임팩트 방지를 위한 신규생성 접속....허윽....당할 뻔 했다;

여기 나무랑 낮묘 심어놔서 안 보여서 패턴방어 허술했던 듯; 그대로 강종함ㅋ




다시 시도, 부케가 이사 나간 자리로 릴리 안착 성공





집착 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한글판 부칩 생기면 동경설 후와와 마을로 이름 짓고....늑대즈 마을로 꾸밀 거임

릴리-늑태-시베랴-울링-로보-바넷솨-비앙콰....근데 아이돌이랑 먹보랑 단활이 없어 공공사업이 걱정인 마을이네...





여튼 릴리 울타리 확인 후 신규캐는 저장한 뒤 고향티켓 쌓기용도로 부캐로 접속해서 켄트 불러냄

어인일로 튕기질 않았다...오전은 괜찮다는 건가? 흠...기준을 아직 모르겠네




릴리 울타리 주위를 얼쩡거리는 비슷한 색감의 유니오 남정넼ㅋㅋㅋ





깨빈 일 하는 거냐 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피규어 산 지가 언제더라.....이제사 겨우 부르기 성공한 켄트의 캠핑카는 이렇게 생겼다.



플러스 주민인 켄의 가구 중에서 유일하게 탐나는 걸로 체크했던 게 켄트한테도 있었다.

그럼...켄은 맘에 들면 주민으로는 데려와도 가구는 이제 탐나는 게 없겠군ㅋㅋㅋ






진짜 가로 꽉 차는 듀오ㅋㅋㅋㅋㅋ와 진짜 양이란 게 이렇게 토실토실 하구나 굴러다니겠어 귀여웡






모이면 세 배의 귀여움 파워





뒤태 시선 강탈 스파크



먹을 생각 밖에 없는 먹보 히죽





여울이 길치라서 멀리가면 안 된다고...크큭





그래 토비야 여성이 이사 와 이번엔ㅋㅋㅋㅋㅋ진짜 여성일 거야....ㅋㅋ

그리하여 현재의 히어로 스푼 마을엔

진상, 아이루, 히죽 트리플 먹보 고양이즈를 위시하여 스파크 아재, 마리 에뜨와르 자매(?), 

예쁘디 예쁜 재스민, 아름다운 유니오, 방출 위기 토비, 그리고 마지막 이웃으로 릴리가 확정되었다.


물론 토비 자리는 좀 위태로움... 로보카드가 있어서 로보를 여기 들일 지 일판 마을로 들일 지 고민된다. 흐음..!

아예 일판 마을을 늑대즈로 할까 고민ㅋㅋㅋㅋㅋ근데 거긴 또 곰팅이 마을이 어울린단 말이쥐 어렵다아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