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미보 카드 지르면서, 까페 눈팅 하면서 정작 게임기는 손에 쥐질 않게 된다.

그냥 다 귀찮음.



히어로 스푼 마을 주민 엎으려고 이리저리 고민중

그래서 상성표도 봤는데 결국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하겠지?

스파크 귀여운데.... 보낼까 생각 중(이사통보 말렸는데 핫하)


1. 토비를 보내는 코스하면 현재 이웃 구성에서 토비 보내고 그 자리에 로보 안착(근데 로보가 내 맘에 쏙 들지가 의문)

2. 토비를 두는 코스를 하면 마리랑 에뜨와르 동시 방출해서 비니거......를 데려오고 

자끄 생각까지 하니 마티까지 걸려들어 스파크도 방출각


사실 2번이 겁나 끌리긴 하는데 그럼 역하렘 마을이 되어버림ㅋㅋㅋㅋㅋ

(재스민 릴리가 유일한 여성주민. 둘 다 막상막하로 좋아서 못 보냄)

근데 2번이 의외로 남자애들끼리 상성 겁나 좋아서 지금 당황함. 근데 다 데리고 살아보고 싶단 말이야(아 현기증 나)




나탈리 재스민 사이다 릴리가 한 마을에 사는 것도 보고 싶은데 나탈리 재스민 카드가 없어서 현기증 나고

2번 코스로 가자니 먹보마을ㅋㅋㅋㅋㅋ아 멘트 다 똑같은데 빙티카드 없으니까 뭔가 허전햌ㅋㅋㅋㅋㅋㅋㅋ피터도 넣어야 할 거 같쟈나

패치도 있어야 할 거 같고 막....근데 재스민 릴리는 사랑이라 못 빼냄ㅋㅋㅋㅋㅋㅋㅋㅋ타디스 마을 마티 자리에 릴리 넣고 스푼 마을 릴리 대신 마티 넣을까도 고민하는데 또 한국어하는 릴리가 좋단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고민하다보니 동경설 마을 한나를 뺄까 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프랑소와랑 상성3은 그래 머니까 괜찮다 했는데 쭈니랑도3 ㅋㅋㅋㅋㅋㅋ뭥미 알 수가 없어. 상성에 연연하지 않고 싶은데_애초에 쭈니 상성이 낮은 편이기도 해서 이 녀석 그 말투에 그 외모인데도 사회성 별론가 싶기도 하고)아 한나 매력있는데 지금 입은 녹색블레이저도 잘 어울리고 예쁜데 아 답답하다 왜 마을 주민은 10명 한정인거냐고 ㅠㅠ



사이다 릴리 재스민 나탈리 한 마을에 살면 난 녹아버리겠지....왜 카드가 없냐고 ㅋㅋㅋㅋㅋㅋ공공사업 노가다 싫어서 못하겠고OTL

근데 이 생각 저 생각 하면서 정작 플레이하는 마을들 다 멈춤 상태니까 매우 노답.

그리고 이제와서 짜증나는 게 내장형(SD카드)플레이하는 마을은 해당 기기가 아디오스!!!날리면 그걸로 펑 되는 마을인건데 암만 해킹해서 마을 꾸미는 애들도 있다고 하지만 이거 데이터 이전도 안 되게 만든 건 너무 자기보호 처사 아님????짜증남....내장 마을이3개라 겁나 초초해진단 말이지. 일판이랑 유럽판은 터치도 잘 안 먹고 키패드도 좀 날라갔는데 하하 ㅋㅋㅋㅋㅋ킄킄크 칩 마을이 제일 안전하다고도 못하겠는데 어렵다...진짜 이깟 데이터가 뭐라고 데이터 보호 보장되지도 않는데 아등바등 몇 년을 이렇게 메여있는 거 보면.



이렇게 아미보에 현질까지 하게 만들었으면 데이터 백업 기능이라도 만들어주지 거의 온라인 게임급 그 이상으로 돈 쓰게 시스템을 만들었으면 뭔가 대책 마련 좀 해주면 좋겠다. 마을팔기 하다가 날리는 분들도 물론 자기 잘못이긴 하지만 실수 하나에 다 날리는 건 윽이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기사 백업 기능 만들어주면 또 그만큼 진상력도 파워업이니까 그건 또 그거대로 힘들겠네ㅠㅠ 사실 현질한다고 무조건 갑인 건 또 아니지 않겠어......-_-하기사 닌텐도가 고객을 갑으로 생각이나 할까 싶다만.



아으.... 다 귀찮다;; 인터넷 안 했으면 이런 고민 안 해도 되는데 통장 잔고는 미미하고...

아 피카츄 에디션 갖고 싶다.  몬헌 / 파이어 엠블렘 if / 하이랄 에디션은 더 갖고싶다...품절이쟈나찌밤 ㅠ_ㅠ특히 if 저 에디션은 겁나 내취향이다 현기증 난다 또 뭐 내 취향 에디션 안 나오려나? 난 작다수는 넘 갑갑해서 큰다수가 무조건 무조건 좋단 말이야....라일락이나 민트우유색 에디션 나오면 미쳐버릴듯(릴리 에디션 사이다 에디션 나탈리 에디션 이런 거 나오면 홀랑 사 버릴 각)



=========================================================

3/28 3:05 새벽에 잠은 안 자고 이런 거나 만들고 있음

비앙카를 한 번 상성표에 넣어봤더니 완전 대박이라 재스민 옆집으로 낙찰ㅋㅋㅋㅋㅋㅋㅋ(뜻밖의 비앙카)

자끄도 고려해봤는데 자끄 넣으면 피터가 기본이고 ㅋㅋㅋㅋㅋㅋㅋ그러다가 이리저리 다 겹칠 거 같아서 여기까지 진행함.

로보랑 유니오 상성3ㄷㄷㄷㄷㄷ이 마을 어떠려나.... 비니거랑 로보 상성은 괜찮다.

아미보 카드가 있으니 참...편하긴 하다. 비앙카랑 이렇게 살아보겠군!

이 마을에서 놓지 못하는 재스민, 유니오, 릴리(고양이즈는 기본이굼) 마리랑 에뜨와르는 세트라 미안.....하나를 내치자면 둘 다 보내는 게 나았음;; 휴ㅠㅠ 에뜨와르 릴리 재스민 사이다 같은 마을에서 살아보면 어떨까도 고민했는데(그럼 사이다만 부르면 됨)사이다는 이미 마을 두 곳에 거주중이다. 솔직히 나탈리 릴리 재스민 사이다 에뜨왈 한 마을에 넣고싶다....크크크크킄 근데 재스민 나탈리 카드가 없잖아? 난 안 될 거야 쉬먀...(교환은 글 쪄놓은 게 아까워 올리긴 했는데 솔직히 포기함)


똥손이라 집그림도 오징어처럼 퍼덕퍼덕댐. 아...오징어 얘기하니까 오징어랑 문어 데쳐다 초고추장 찍어먹고싶다ㅠㅠ

스페인에서 먹은 문어구이도 맛있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스읍.....(침줄줄)

3/29 오후 2:46 히어로 스푼 마을, 넬슨이랑 빙티카드만 있으면 완성일 것 같다. 넬슨의 예쁨을 포기하기가(거스르기가) 힘들어서 재스민이랑 나란히 번호 카드로 있는 거 자체가 운명ㅋㅋㅋㅋㅋ근데 카드 안 나오는 건 뭐냐고 둘 다 ㅜ_ㅜ 교환 할 카드가 있나 나한테? 휴ㅠㅠㅠㅠㅠ넬슨, 빙티 자리도 정해졌다; 마티랑 비니거는 내려놓고; 히죽 왼쪽 집에 빙티, 그 뒷집이 넬슨.


하앍 이 비주얼 마을.......근데 카드가 없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