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오늘이 만우절이라는 걸 명심하면...되는 뻘 글


아미보 업뎃 이후 50종 캠핑카 새 이웃에

산리오 이웃 6종은 물론 그 외 피규어 이웃들이 종도 다양하게 즐비하는데

왜 때문에 고양이 이웃은 아이루 하나 인가 내내 불만이었다

그냥 한 번 쪄 봄...


이런 색감 취향이어서

뭔가 재스민 같이 생기고 릴리같은 색감&에뜨와르적 색감의 고양이가 나오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그리다 보니 프랑소와+나탈리+클레옼ㅋㅋㅋㅋㅋ



아 새 이웃으로 좀 쪄 주면 안되냐 닌텐도.....ㅜ_ㅜ

난 순하게 생긴 애들도 예쁘긴 하지만 살짝 쎄게 생긴 것도 사랑해서 내 눈엔 얘가 맘에 든다

이름도 부뚜맠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헛소리였고~


이런 색감 고양이 나오면 좋겠댜☆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