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먼저 마을팔기는 촌장캐릭 기준으로 비밀창고까지 증축을 한 상태이고, 광장에 있는 심볼트리 앞에 앉을 수 있어야 가능하다고 한다.

내 경우는 한글판 마을로 시도 해 보았는데 둘 다 2012년 기준으로 탐슬해가며 채운 마을이라 두 가지 여건은 충족.


초기화면에서 여울이를 만나 다른 일 하기-> 마을 새로 만들기를 눌러야 하고 새 마을에서 출발할래를 선택해야 함.

그럼 여울이가 당신의 마음을 알겠다며 누군가를 소개하겠다고 하고 너굴이 등장한다.



먼저 히어로 스푼 마을부터 마을 팔기 시도를 해 봄(물론 진행을 실제로 가진 않았다; 아이템 정리도 해야하고 꽃 때문에...꽃...으어....꽃)




너굴의 아무 말.JPG





카탈도 팔지는 말길 바람미댜.

이거 공공사업 포함이라 카탈까지 팔면 공공사업 노가다를 다시 뛰어야 함은 물론, 성격에 맞춰 주민 이노도 해야함.

하하하하핳하 3천벨따위? 무 몇 번 팔면 금세 모이니까 카탈따위는 쿨하게 팔지 마세요.

의외로 카탈 모으는 것도 엄청 귀찮은 일임.

해당 마을의 촌장은 가구셋을 꽤 갖고 있어서 카탈 값을 쳐준 게 아닌가 하고 추정. 공공사업도 물론 다 모았고...

카탈부문에선 실버 이상 메달도 있었음.






마을 값이 9천인 이유...일단 부캐 둘까지 증축 거진 완료. 공공사업도 25개 이상 있었고,

무엇보다 촌장캐 잔고가 4천만벨이 넘음.







여기서 현혹 되지 말 것.

한 번에 받아요. 100번에 나눠받다가 우리는 늙어질 것이다<-ㅋㅋㅋㅋ






그니까 고작 천만벨에 100번의 인내심 따위 ^_^넣어두고 한 번에 받기로 하세요.

눈팅 좀 하니까 그 100번 넘나 오래 걸려서 짯응 내는 분들 꽤 많았음.






동경설 마을 왤케 싸지...

일단 촌장캐 부캐1개만 증축 완료, 공공사업 26개 이상....근데 촌장이 거지라 1~2천만벨인가 여튼 3천만벨이 안 됨ㅋ

꽃이랑 낮묘 포함하는 건지는 모르겠으나 이웃 구성 지형(까페 위치만 뽀각 내고 싶다아ㅠㅠ)바닥 다 맘에 드는 마을이라 저어얼대 리셋 할 일 없는 마을이라 가격만 봤다고 함





카탈은 아마 직전 견적 낸 히어로 스푼 마을보단 부족해서 이 가격인 듯. 공공사업은 물론 이 마을도 다 받았기 때문에 포함된 가격.

카탈을 얼마나 채웠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이렇게나 난다. 물론 카탈 포함 팔았다가 공공사업 노가다 다시 해야하고,

이웃 노가다도 다시 해야 하므로 권장하지 않아요. 카탈 팔지 맙시다....;ㅅ; 나중에 울지말고




마을팔기를 하고 나면 다시 낯고가 등장하고,

다시 지노를 해야 하는데 바로 나온 네 가지 지형이 거지같으면...

위의 과정을 계속 반복해야 마을팔기 겸 지형노가다가 완성 된다고 한다.


물론 여울>>너굴>>낯고를 거쳤는데 지형이 똥이다 하면 그냥 홈버튼 누르고 종료하면 그만임.

마을을 무사히 지킬 수 있지만 여울이가 그냥 마을 지워버리겠다고 하면 동의하지 마세여ㅠㅠ 마을팔기 할 수 없는 마을인 거니까;;



여튼, 마을팔기는 좀 신중할 필요가 있는 것 같다. 일단 짐을 부텐등에 다 옮기고

여차하면 마을 날릴 각오도 조금은 하는 편이 나은 듯ㄷㄷㄷ





.....난 뽑기운이 똥이니까 마을팔기+지형노가다 하다가 앓아누울 각.

모두 각오하시고 합시다; 피곤하다고 정줄 놓다가 마을 날린 사례도 있으므로 꽤 정신차려가며 노가다 해야한다고 합니다.




......는 검색어에 마을팔기가 많아서, 그리고 잔존가치 궁금해서 해 본 스샷.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