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좀전에 찍었는데 역시 촛점은...광량은.....ㅋㅋㅋㅋㅋ 우리나라 총알배송은 좀 무서울 정도다;;

오후 2시대에 주문한 게 오후 7시대에 도착할 수 있다니...ㄷㄷㄷㄷ 죄송을 넘어 황송하네요 택배아저씨ㅠㅠ


15권을 빼먹고 주문한데다가 달력동봉은 임시품절이고 깨달았을 때는 애매한 타이밍이라 전체 주문취소 후 재 주문도 애매하고...

책 한 권에 운비 더 내기도 뭐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쨌든 15권은 다음 기회에 주문하는 거로 하고 도착한지라 빠밤! 바로 사진 찍어 봄.


18, 19권은 초판 아직 진행 중인 상태로 공식적으로 체크되어 있어서 그대로 주문, 17권은 혹시 몰라서 주문 해 봤는데 오올ㅋ개이득ㅋㅋ 전에도 한 번 최신 권 직전(혹은 그 이전)권을 주문했을 때 초판 종료라고 쓰여있음에도 초판 동봉 카드가 온 적 있어서 좀 기대했는데 

와 영정누님 미모에 치얼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름다우시다.







아 근데 백모래 여자버젼....흔한가여 난 영정님 남자버젼 사심 충만했는데 ㅠㅠ 18권은 오르카가 두 장이 되었다...똬르르..

그래도 내심 갖고싶던 언럭키가 도착했으니 이 정도면 럭키인가! 혼자만 프로필 짤막하게 있는데 이게; 첫 카드 등장이라 그런건가?





흐음........이거 누가 교환 좀....안 해 주시겠지 후....책을 더 사야하나? 껄껄




그로케 18권, 19권, 그리고 8권(전에 카드 때문인지 까먹고 인지 주문 중복인 적 있던)이 두 권이 되어쒀요★






그리고 대망의 떼샷인데 흐리고 난리 나는 슬프단 말이야...☆



그렇게 중복이 된 18권의 오르카와 19권의 백모래양. 쿠궁. 일단 18권은 그만 사야겠다 흙흐 나도 헤이즈 카드....큐 ㅠ

사실 18권에서는 오수나 헤이즈가 갖고싶었다고 함미댜...17권은 이제 찾아보니 랩터랑 백모래카드 탐난다.


19권은 역시 영정님이랑 은비단으로 보이는 카드가 갖고싶었는데 후후 ㅠㅠㅠㅠㅠㅠ내 뽑기운은 역시^0^ 어떻게 중복이 꼬이니.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