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범우주적 세계관(?)을 자랑하는 튀동숲.

지난번엔 프랑소와가 사이다를 불러내서 네가 우주(어디 행성이랬나)로 떠나는 꿈을 꿨다고 하기에 오홀 이녀석들이????

했는데, 사이다 대답이 더 가관이었다...마치 갈 수 있지만 그냥 안 가는 건데요란 느낌ㅋㅋㅋㅋ나 좀 데리고 가주라ㅠㅠ





하지만 같은 주제(?)에 울링이와 한나라면 어떨까.JPG







이로써 한나에겐 그런 슈퍼파워가 없다는 것이 증명되었다(네?)

울링이 눈 왜 그렇게 뜨져?







펠리미 나한테 관심 많구나....내가 물어봐도 네가 촌장이었으면...ㅋㅋㅋ부캐가 물어도 아로리가 촌장이었으면ㅋㅋㅋ(은 네 착각)








아저씨 착각은 좀 넣어두쇼. 목이 긴 거 말고는 내 취향 아니거든^_^이 기린아






프랑소와 은근 ㅋㅋㅋㅋㅋ작업질 쩔어






아니 왜 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러는 게죠








ㅋㅋㅋㅋㅋㅋㅋㅋ상냥하게 난로셔틀 시키지 마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바보 멍청한 개는 뭐지






은근히 사이다랑 진상이 같이 집에 있을 때가 많구나.....여러모로 질투가 난다...ㅋㅋㅋㅋ

둘 다 내껀(?)데 왜 같이 있는 건 화가 나는 거임ㅋ







밴덤과 진상은 DNA출처의 어드멘가가 같지 않나여ㅋㅋㅋㅋ손나 닮음

밴덤은 큐브동숲 때부터 있었으나 놀동숲에선 빠졌고(그런 동물이 한 둘은 아니었지만)

진상이는 큐브때는 없었으나 놀동숲에 등장한 후 둘다 타운숲을 거쳐 튀동숲에서 계속 엮(?)이고 있는데...

이건 BL인 듯 막장인 듯 ㅋㅋㅋㅋㅋ사이다 상콤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







왜 화를 내냨ㅋㅋㅋㅋ그 두근거림은 흔들다리 효과 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두근거림???






밴덤이는 망충美







막장 인테리어 1. 후에키+잡초셋ㅋㅋㅋㅋ 







나는 맘에 드는데 호응을 받지 못하는 센스...내가 생각해도 어딘가 모르게 약간 구리긴 하다...;ㅅ;







몹시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 후후(혼자 맘에 들어 함)








컴퓨터 못 하는(?) 수개월 동안 볶다수만 잡고 있었단 잉여가 매우 잉여잉여 했었던 증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메달수. 귀녀할모니는 아직 만족 못하심








아미보 구입이고 뭐고 다 포기하고 싶은데............. 교환도 그렇고(사진은 매번 찍지만 올리질 못햌ㅋㅋㅋㅋ)

꿈에서도 괴롭힘 당함ㅋㅋㅋㅋㅋ이게 꿈이 아니어야 할텐데 아 신발 쿰ㅋㅋㅋㅋㅋㅋ

스위치 나올 때 즈음 재판 할 거 같긴 한데....아 왜 이딴 카드 때문에 현망진창이 2018년에도 이어지냐구!!!



안 되는 걸 알면서 왜 그랬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무친다아, 이것도 저것도 요것도 ㅠㅠ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