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ㅅ자 지형 목표로 달리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래 지형이 젤 괜찮긴 한데 웅덩이 몹시커서 짯응 남



아래 지형은 강줄기가 마치 쭈니같아서 좀 귀엽다. ㅋㅋㅋㅋㅋ아래 강모양도 맘에는 드는데 웅덩이 매니아도 아니고 꼭 두 개 이상이야ㅠㅠ아쒸



알파카즈 왜 거기있냐






웅덩이 트리플




알파카즈 왜 거기있냐2




웅덩이 개 부담






아놔.....2,650번을 리셋했다는 말이쟈나ㅠㅠㅠㅠ

ㅅ자지형도 강 바로 위에 광장있고 마을사무소 있고 알파카즈는 역에 뙇 붙었으면 좋겠는데 그런 지형 구경도 못해봄ㅋㅋㅋㅋ

아...............진짜..............씨잉...............노가다............마음의 노동.....

내 뽑기운은 왜 이런가 모르겠다;;

나름 까다로워진 눈도 이유긴 하지만 ㄴ자지형은 그지같은 거만 주더라구...하하핳 낯고 너 이녀석



덕분에 2월 25일 이후 본마을과 부마을 모두 플레이 놓고 있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겁나 아름다운 세상이네 하하하핳핳하. 가뜩이나 요즘 개우울한데 게임까지 땅 파는 거에 도움주고 겁나 행복하네^_^ 왜 때문에 게임마저 안될놈이죠 나레기 ㅋ크킄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