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이건 볶다수에서 지형리셋 쌓인 횟수....^_^





이건 어제 찍은 피카츄에서 지노한 횟수....(지금도 지노중)









지형이 매우 맘에 들어서 하고 싶었는데 바닥이 네모...특산물도 안 체리

완전 좋았는데 체리 마을 필요하구...바닥 네모인 마을 살아보니까 리셋충동이 뼛속부터 드니까오ㅠㅠ 히죽은 왜 거깄니 네 아미보 카드도 없는데 초기주민으로 등장하지뭬~





바닥의 구림이 묘사되지 않은 구린 컷







역시 모처럼(목부분이 좀 두꺼워 보이긴 해도 웅덩이가 겁나 크긴해도)괜찮은 지형이라고 들어갔더니 바닥망; 특산물도 사과

휴........솔직히 아래지형보다 위의 ㄴ지형이 더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동경설 칩마을의 좌우반전 ㄴ자 지형.

ㅋㅋㅋㅋㅋㅋㅋ결국 ㅅ자가 노림수가 아니었나 나는ㅋㅋㅋㅋㅋㄴ자가 더 좋은 걸 어떡함






아마존은 배송 시작을 며칠 째 안하구....치즈라도 만들어 동봉할 건가 부다...별 기대도 안 했지만 배송도 안 하기 있기 없기?

솔직히 1탄~3탄 카드 완전 대폭망 지름을 이미 수차례 해 봤기에 아미보 카드는 그만 사려고 했는데

(며칠 전 국전에서 1탄 비싸게 한 팩 사 봤는데 망함ㅋㅋㅋㅋㅋㅋㅋ미미는 왜 자꾸 내게 들이대 3장째 들이대_진짜 한 팩만 사서 다행이다 어차피 뽑기운 폭망레기)




아니 어차피 내가 별 볼일 없는 종자이긴 한데...그래도 나한테 너무 고통준다...까다로운 것도 맞긴한데 4천번 리셋을 향해 갈 동안 웅덩이 뙇! 유연성 쩌는 강줄기 모음이 다수였던 게 참트루라 나는 슬프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슨 영광을 보겠다고 이러고 살지 나레기새기ㅠㅠㅠㅠㅠㅠ

'버닝의뒤안길 > 농노의 숲의 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는 결국  (6) 2018.04.05
  (6) 2018.03.22
나는 쓔레기임  (2) 2018.03.12
노 나한테 웨그뤠?  (7) 2018.03.09
으 한닌 왜 일 안함?  (0) 2018.03.01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