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미마존 배송 왤케 늦되나 했더니 대봉투 항공봉투 포장ㅋㅋㅋㅋ박스 아님

자동보정에 선명하게 했더니 노이즈 자글거리지만 달리 방법이 없네...흠

여튼 2탄 4팩 3탄 4팩 총 8팩을 질렀다. 3/5에. 그리고 오늘 아침 도착^_^ 미마존 판매자님 치즈랑 와인 왜 동봉 않았소까?(아무말)

이것들 때문에 약 2.5주간 여..ㅁㅂ한 거 생각하면 하이킥 할 거 같다;

심지어 오늘 아침에 선잠 들면서 정확하게 배송 완료 메세지까지 봤음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말이오 꿈에서 숫자랑 문자인식을 했다고 내가)


각 팩당 6장 NPC1장 추가라 전부 환산하면 주민카드만 40장 나오는 지름. 물론 일판보단 비싸다....




네모 종이포장이 제법 질겨서 어린애가 뜯는 건 권장하고 싶지 않음. 겉봉투는 어른 손을 빌리새오...

내 손은 뭐냐고? 똥손....피 봤음;; 손 씻고 나서 팩 개봉 쨔란





3탄부터 깠다.

마르...마르 너 이 집요한 고양이...지겨운 지지배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아래 나온 카드 절반이 기존 중복 및 여기서도 중복인 카드임

늘봉 캐롤라인 로보 용남이 치즈 메이첼 저 퍼렁곰과 베어드 빼고 다 두 장 이상 빼앰!!!!ㅋㅋㅋㅋㅋ

뭐 나더러 북미버젼 일판버젼 가지라는 거늬부터 3장째인 아이도 있다.....(둘이나 있다 하하핳)

쭈니랑 프랑소와 스트로베리는 나 뵈기 싫은갑다.

그래도 릴리 두 장에 로보가 나왔으니 기다림이 그리 무의미하진 않았다고 생각한다.(피를 본 것과는 별개로)


와 진짜 릴리 로보 내가 교환글 보면서 얼마나 똥줄 탔는데! 어차피 나한테 올 녀석들이었다 싶어 뿌듯 만족




그리고 2탄 결과...헐 군데군데 중복에 트리플까지 후....재스민 어디갔어ㅠㅠ

게다가 세팩째 뜯는데 다 맘에 안드는 이웃(중복도 있고)이라 울 뻔 했는데 세 팩째에 비앙카가 똬란!

네 팩 째에 휴 안심...등심....닭다리(아무말) 

여튼 피터 나오고 클레오 나와서 그래도 다행이다 싶다ㅠ_ㅠ 미야도 NPC지만 대환영(피터도 교환할 뻔 했는데 안 해서 다행)

민낯고양이도 아마 없었던 거 같으니 고양이 대 환영ㅋ음 나머지는 교환도 안 될 거 같군 핫핫하ㅠㅠ




NPC 글로벌하게 중복잼 부엉은 중복인데 빼고 찍혔고 카트리나는 한 장은 교환했고..

근데 진짜 일판 까는데 NPC중복 3장 나오고 그러는 거 진심 울고 싶더라(Feat 켄트 카트리나)

일판 NPC중복은 화가 나다 못해 욕이 나오다가 울고 싶은 코스 ㅋㅋㅋㅋㅋ






나의 중복대잔치

고양이즈는 뭐 언제나 환영이지만(유네찌랑 마르랑 가북희는 그렇게 좋아하질 않아서 다른 고양이 나왔음 좋았을텐데 1호 밴덤 다 어디 갔넴?) 그중에서도 사이다 예링 릴리 중복은 정말 햄볶했다고 한다. 교환은 없어....안 해

내가 교환한다고 맘고생 한 거 생각하면 얘네 내놓는 거 너무 그럴 맘 안 들음.

할 말 많지만 하지 않겠어 교환에 대해선.

근데 안중에도 없는 애들 중복 트리플은 좀 눈물난다...캬캬.....ㅠ0ㅠ




아래 사진이 중복 교환용인데

얘넬 내 놓는 걸론 재스민 빙티 나탈리 쭈니 프랑소와 1호 밴덤 넬슨 톰슨 브루스가 무리다; 그나마 약간 가능성 있는 애들도 있는데

교환 후려치기 ㅎㄷㄷ해. 그냥 갖고 살 것 같은 녜감 물씬

피터랑 비앙카 기왕 올 거 너네가 중복대잔치였으면 가망 있었을텐데 헷헤....(나온 게 어디매!!!!!!?)



닌텐도 진짜 파렴치하다^_^ 알면서 지르는 나는 등신 호갱님이시고

왜 때문에 가격대비 더 비싼 북미는 카드 취급도 안 해주는 거고 뭥미 나는 교환 절대 안 할거고 그냥 살꾸얍

(+) 2017.4.23 오전 2:57 제목 오류 발견 수정ㅋㅋㅋㅋㅋㅋ2,3탄인데 3,4탄이라고 쓴 걸 이제 봄 ㄷㄷㄷ나는 바본가? 오타가 ㅋ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