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오늘 잠실 갔다가 또 엄청 등신처럼 헤매서 교보문고 세 바퀴 쯤 더 돌다가 결국 사 옴.

일단 잠실 반디앤루니스에는 이영싫 재고 없음. 검색창에 손에 꼽을 만치 드문드문 있는 것 같았지만 눈을 아무리 굴려도 없ㅋ음ㅋ으로 실망한 채로 교보에 다녀왔는데 여긴 재고가 꽤 있다. 전 권 다 있지는 않으나 시리즈 열 권은 넘게 있고 내가 살 즈음에(오후 시간 기준) 21권이 네 권 정도 있었다. 한 권은 내가 사옴. 누가 비닐을 쥐 뜯어놓은 흔적이 웹툰코너 여기저기서 역력해서 당황했는데 이영싫이 제일 심해 ㅠ0ㅠ 이러지 맙시다. 살살 다뤄줘요. 여튼 그래서인지 세로로 테이핑에 도난방지 씰 같은 게 붙어있어서 뜯을 때 번거로웠음(책을 구겨야 되잖아 아이Cㅠㅠ)


설레서 버스에서 뜯어버렸다. 집에와서 카운트 해 보니 18권은 이제 세 권 째, 20권과 21권은 네 권 째 되시겠다. 근데 결과 ㅋㅋㅋㅋㅋ



왜지??? 노네(너네).... 왤케 익숙한 것일까요? 랩터 빼고 i0i



랩터는 산뜻한데 익숙한 범고래와 회색머리 ㅋㅋㅋㅋ



너네 둘도 익숙하다



왜 익숙한 가 봤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찌통 유발 짤. 세 장씩 나오는 건 좀 너무하잖ㅋㅋㅋㅋㅋ

안 찍혔는데 아래의 레이디마저 세 장 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



아이고 내 뽑기운 의미없다. 나만 이런 세상ㅋㅋㅋㅋㅋㅋ진짜 뽑기운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골라도 세 장씩 건지는 매직



그렇게 모은 초판카드의 향연 대다수가 중복 트리플 잼(아래 레이디 서점짤도 세 장이라고 두 번 말해~)



레이디 왜 중복이 한 장 뿐이냐 했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



짜쟌ㅋㅋㅋㅋㅋ레이디 두 장 ㅋㅋㅋㅋㅋ(아래 짤들은 모두 1장씩은 따로 모아둠)




그래서 내가 초판 카드를 이거밖에 못 모았다 i0i 오수는 한 장도 없어 헤이즈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끄어어




교환 시도 해 봐야 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교환운도 폭망이란 말임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난 좋은 운이나 럭키와는 이만광년쯤 떨어져 있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프다. 그래도 새 거 뜯을 때는 설레였다ㅠ0ㅠ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