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곧 닉스코리아가 올리브영에 입점하면서 정식 런칭한다고 한다. 4월에. 그 이야기를 듣기 바로 일순 전에 지른 캡튜브에 소분판매하는 24색을 이미 지르고 만 나. 어쨌거나 드럭스토어에 입점한다니 본연 그대로 제발 착한 가격으로 선보였으면 참 좋겠다. 환율 올랐다는 이유로 미국이랑 너무 차별화된 가격화를 택하면 진짜 눈뜨고 사기 당하는 기분이 들 것 같으니 말이다. 듣자하니 요 피그먼트부터도 국내공장에서 생산한다는데 참, 낯뜨거웁고 부끄러운 가격만 책정 안하면 대박일 것 같다. 현지(?!)처럼 저렴해야 하는데 말이지.


여튼 발빠르게 보내주신 덕분에 오늘 받아봤는데, 우리 동네 우체부 완전 배짱인 듯. 집에 있는데 왜 경비실에 맡기지???? 참나. 난 이래서 등기 받기 싫다니까 T_T 미쓰하 현대택배가 젤 우월한 듯. 오늘도 제품 교환하러 ...오늘은 9시 반도 되기 전에 왔더라^^;;헐 님 고맙습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기념샷. 발색샷? 그것만은 절대 무리....~_~


참 꼼꼼하게 보내주셔서 포장 뜯느라 씅났을 정도. 고맙습니다^0^



플래시 오프. 실제 색이 더 뽀샤시한데 오늘 광량도 부족하고 내 디카는 노이즈만 쫭이라 칙칙~



캡튜브는 처음 보는데 참 귀엽고 깜찍하다. 뚜껑 열기도 제법 어려운게 공병으로 덜어 보낼 때 뚜껑 열리는 일 발생하는 것처럼의 문제는 없지만............손아귀 힘이 약한 나는 좀 걱정. 귀찮아서 소장만 하는 거 아니야, 이거? 펄이 참 곱고 예쁘다. 펄은 원래 싫어했지만 요샌 펄 제품밖에 없는지라 사용은 하는데 그래도 굵은 펄보단 입자가 고운 게 좋다. 가루날림 좀 짱이라고 들어서 후덜덜이긴 하지만 내겐 미쓰하 매직 아이 체인저가 있으닉하!!!!!!!!!(귀찮아서 안 쓸거면서~_~)


그럼 끄읏. 써봐서 좋으면 본통도 사야지. 제발 올려받지 말고 정상적인 가격으로 판매했으면 좋겠다 닉스코리아. 그러나 난 영 불안하기만 할 뿐이고~~~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