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끼다 떵 된다고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후후후 내가 이걸 다 쓸 날이 올까.무대화장 할 일도 없는데!

w7의 아이 팔레트는 다섯종. 물론 정확하진 않습니다.



IN THE BUFF : LIGHTLY TOASTED & NAKED1

IN THE NUDE & NAKED3




IN THE NUDE의 속 알맹이 모습과 그 아래 네이키드3의 모습



두번째랑 여섯번째 컬러나 질감이 미묘하게 달라보여요. 발색은 해 봐야 알겠지만 나머지는 꽤 닮았고요..






나란히 찍기 넘 힘들다 헉헉..




다시 한 번 인더버프 라이틀리 토스티드랑 네이키드1



인더누드와 네이키드3






아이구 지겹다...이제 그만.




본인의 얼굴을 고려하지 않은 전부의 지름





인더나잇...저 핑크핑크한 것 근처의 색은 모조리 내겐 둥둥 뜰 것 같다..



















케이스 색깔 특성도 있고 따로 주석 안 달아도 되겠....죠? 이거 꽤 귀찮네유. 전 뷰티블로거는 절대 못할 듯






그렇게 아이섀도 팔레트 부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끗.

환율 올라갈 때 구입하는 나쁜 타이밍에 건배...-_ㅜ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