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지금은 이웃노가다 끝나서 진상이도 재 안착 시킨 상황 

당시 더덕더덕 누더기같이 활용한 패턴의 숲 ㅋㅋㅋㅋㅋㅋ



어느 쪽이 신경 쓰이는 게지?



까페 위치를 위에서 한 칸으로 띄우고 저장해 버려서 망함ㅋㅋㅋ다리를 못 놓고 있다 낄낄 포기했음.

나무랑 낮묘를 이어붙여 봤는데 가을되면 이렇게 된다. 이게 금목서였던 거 같은데....금목서밭.



셔틀은 모두 나한테 맡기랑께루



놀숲 때도 타동숲 때도 언제나 이웃이었는데도(리셋 전 마을들에서도)질리지 않고 귀여운 1호



너는 이미 나의...+0+



사실 저 헐벗어 보이는 곳은 울프링크-쭈니 집터



지금은 패턴옷으로 갈아입어서인지 ;ㅅ;



냉면 얘기하지마 먹고 싶어지잖아



지금은 또 달라진 공간(종 설치했는데 패턴도 깔고 대나무도 심었는데 왜 더러운 건지 모르겠다ㅠㅠ)




집에서도 안하는뎁쇼




솔미야 미아내....;ㅅ; 이 패턴옷 너무 오래 입더라 너




슬픈 눈ㅋㅋㅋㅋ으로 사람 마음 심쿵하게 할 거 같은 늑대



이 투샷을 위해 ㅋㅋㅋㅋ근데 얘네 울타리 똑같음. 왜죠?




너에게는 비매.jpg



친구라 말하고 호구라고 생각할 거 같다.




사, 삼촌...



스트로베리 곰옷이 그리 좋드냐....



왜 하필 말미잘



밴덤을 보낼까 잠깐 고민했는데 진상이랑 유전자 공유하고 있는 느낌 쩔어서 안착...게다가 무지 귀여운 아재임ㅋㅋㅋㅋ넘나 귀여움

시베리아랑도 사이가 좋다. 



일부러 붙여놨는데 둘이 대화하는 장면을 포착하기가 어렵다.




프랑소와는 마을 남자애들과 두루두루 친하고 상냥하게 대해준다. 어른스러워♡ 나한테 얼굴 붉혀서 좀 그렇긴 한데여...(<-)




얜 뭐가 문제인 걸까요.....ㅋㅋㅋㅋㅋㅋ 진상이와 커플룩을 위해 남겨둔 남자 피터




이건 남친 멘트인데.....? 두근!



시베리아 넘 예쁨...♥




솔미야 미아내....2



난 먹고 싶다 햄버그스테이크



불기둥 때문인 듯




이런 남친 있었으면.....아 물론 내가 할 수 있고 할 거지만ㅋㅋㅋㅋ그냥 귀여워서요

아니 내가 해 줄 수도 있는데 전등이랑 못질 정도는 구리지만 할 수 있음(진짜 못질 실력이 구리긴 함ㅋㅋㅋ)



장기 고착화된 패턴 때문에 ㅠㅠㅠㅠㅠㅠㅠ



너도 곧 신고...<-



네 목소리와 외모엔 그게 어울리는데 중후함과 귀여움을 적절히 믹스한 그런 느낌적 느낌이야~



네 망측해서 더이상 못참겠슘.




ㅋㅋㅋㅋㅋㅋ왜 슬픈 눈으로 그러는 건데



애칭이 하나같이 죄다 구리지만 알았다 참을 만 하다.



시베리아가 있는 거 보고 엄청 놀랬음ㅋㅋㅋㅋ




마을 이웃 유니폼으로 추구하고 있쉬먀(근데 실패함ㅋㅋ)



드디어 이 시점에 테이크아웃 허가 받았긔




ㅋㅋㅋㅋ피터의 무신경함은 1호를 빡치게 합니다.(근데 또 반대로 1호가 시베리아한테 하는거 보면...ㅋㅋㅋ)




티스토리 백업 기능을 너무 갑자기 없애서 엄청 당황스럽다(두고두고 당황스러움)ㅠㅠㅠㅠㅠㅠㅠ아......

10년치 데이터가 축적되어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백업기능을 왜 없애; 복구 기능 먼저 없애놓고 백업도 유명무실하게 만들ㅋㅋ

네이버로 가기엔 아................................아..................걔넨 pdf저장 기능도 있지만;; 이 데이터들 어쩔거이뮤ㅠㅠㅠ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