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스크롤 압박 스크롤 압박

이어서 아직학교 ㅋㅋㅋㅋ 애들 안경 착용한 거 보니까 다음 동숲 버젼은 안경도?????일까?



백프로 이렇게 보니까 오홀.....ㅋㅋㅋㅋ




이렇게 틈새는 낑궈다니는 게 제 맛




이래도 흥 저래도 흥 무반응ㅋ



이거 진짜 ㅋㅋㅋ와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정말 대두구나




선생님도 학생들도 놀라울 만큼 그 누구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이래도? 응? 이래도? ㅋㅋㅋㅋ 흡사 투명인간 취급(동수야...왈칵)



유럽판 마을에서 데리고 있다 보냈던 로페즈 ㅋㅋㅋㅋㅋㅋ갱장히 느끼한 너란 남자





의뢰 하나 완료할 때 마다 리액션도 하나씩.  카탈 종류도 늘어간다 ㅋㅋㅋㅋ




이번엔 방 꾸미기 뿐 만이 아니다. 새 의뢰인 등장~




아무데나 막 눌러봄 ㅋㅋㅋㅋ



뭐 이런 마을이 다 있지? 사계절이 한 마을에 전부 있어 꿈의 도시얔ㅋㅋㅋㅋ






와 진짜 튀동숲이 이런 식의 지형이라면 어마어마한 노가다........................무섭....도록 아름답닼ㅋㅋㅋ

어쨌거나 아무데나 눌렀는데 캐리가 맘에 들어함ㅋㅋㅋ



사진으로 본 거 보다 더 예쁨♡이라고 하시는 고갱님





집 밖에 가구를 둘 수 있다니 훌라리오




기본가구 




자쿠지 욕조를 놨을 때 놀람 리액션을 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 좀 쉬기도 하라그여 엄마....ioi



방 안을 대충 꾸미고(...먹을 거 안 올려놨넼ㅋㅋㅋ근데 개피곤해서 그냥 저장ㅋㅋㅋ완료 해드림)




울타리 밖을 나가려 하면 오 제발 가지 마..

(ㅋㅋㅋㅋㅋ이탈리아 갔을 때 생각나넼ㅋㅋㅋ현실에서 이런 말 듣기 쉽지 않은데 이탈리아에서는 모든 게 가능...ㅋㅋㅋㅋ)




거지꼴이라 죄송




맘에 들어해서 다행....;ㅅ; 미안해 캐리




이게 설마 동숲 모바일로 출시를 이렇게 하진 않겠지 엄청난 현질이 될 거 같은데 지금도 아미보 때문에 현질ㅋㅋㅋㅋㅋ유도 쩌는데!

여하튼 리더기 인식 시키면 멈춤 현상 때문에 아미보 이웃카드가 쓸모 없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은근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게임 같다.


금방 질릴 듯^ㅅ^헤헿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