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24,500원의 위엄

부제 : 사이다의 사랑을 받는 녀자


외출 할 일이 있어서 높다마트에 다녀옴

지난 주에 전화했을 땐 재고 없다더니 오늘 가니까 빠밤...근데 1,2탄 안 들여와ㅠ_ㅠ?

갔을 때 캠핑카 하나 3탄 2개 4탄 2개 보이길래 혹시 더 있냐니까 캠카카드는 두 개 더 있는듯.....근데 4탄도 세 팩 더 있어서

....안 되는데 이러면 ㅠㅠㅠㅠ 사옴....<-등신아!!!!!!!!!!!



3탄부터 기대하고 까 봤는데 역시....................내가 안 좋아하는 애만 나오고..게다가 로타 중복이긔 ㅠㅠ샨티랑 호랭이는 그나마 나은데

휴.............내가 너넬 원한 건 아니쟈나? 내가 3탄 구매만 이거 포함 23팩 정도네...4탄은 이걸로 16팩인가...




사이다가 사랑한 녀자임 내가 ㅋㅋㅋㅋ 내가 너 때문에 산다 우리 이다이다 사이다 라무네 롤리야 언니가 너 때문에 산다 이 지지배♡

근데 교환 할 일은 없겠지(배터리가 사망할 거 같길래 임시로 찍어는 뒀음...카메라 배터리 충전기 없어졌...ㅋㅋㅋㅋㅋ)


아직도 내 미마존 주민카드는 구천(?), 아니 뉴왁터미널을 떠돌고 있냐? ㅋㅋㅋㅋㅋ

피터4장 재스민4장 비앙카4장 쭈니4장 릴리4장 로보4장 스트로베리1장 밴덤1장 클레오1장 제시카1장 톰슨1장 프랑소와4장 오고 있냐고!!!!쉬먀!!!!!앍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