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꼬시는 게 싫진 않지만 탈 쓰는 건 취향 아니시라는 울링군....그치....넌 얼굴을 가리면 안되지




어쩐지 피터가 점심밥(호박죽)먹으러 오는 거 같구 펌킹이 얼른 도망가고 싶은 기세구?





그래 근데 네 옷은 안 멋져





사이다야 언니랑 살자 오래오래





안물안궁




밴덤이야 말로 사이다야!




보면 알겠지만 바로 위랑 이 아래 울링이 눈이 미묘하다





어설픈 밀당 시도는 실패로 끝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으...그래...?




피터의 전갈 셔틀에 이어 너도 날 죽일 셈이구나^_^




저기...파전은 그냥 입으셨잖아여? 왜 내 마음을 흔들죠?





그건 네가 이사를 가겠다고 했어서...는 아니고 네가 마을에 없었잖아^_^




그냥 이사 생각 않고 살아주면 안되니? 은근 상처가 됨... 가고 싶은 걸 잡고 있는 미저리 느낌 ㅜ_ㅜ





쭈니야 겨론하자(미저리 맞네)





1호 기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때문에 산다ㅠㅠ





1호야 겨론하자(미저리 맞네2)




천하에 재수없는 아이란 뜻이 있지? 맞네?(동공지진)





쭈니야 이사갈래? ^_^ 맘에 스크라치가 늘었어...



못생긴 촌장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근데 1호가 겁나 귀엽다ㅠㅠㅠ




반지의 의미를 알아? 족쇄! 결혼! 결혼해! 짝! 결혼해 풉ㅋ




허으...♥




나에겐 사계절이 식욕의 계절이다...이통은 거절한다. 진짜 가지가지한닼ㅋㅋㅋ




진상이 은근은근함은 평소에 치명적이지만 애벌레 조끼 입고는 별로야...




뭐..그래도 네가 그렇게 좋다면 커플티로 할까? 잠깐 생각해 봤다고 한다





1호가 쓸쓸해 보이는 거 기분 탓?????????????안돼 1호야 울지마(ㅈㄹ한다)




한동안 다른 마을을 들락거렸더니 소문 남






그래서 나한테 전갈 잡아오라고 시킨거니?




그딴 책 불태워 버리렴




구린 별명 지어주니까^_^






하늘이 참 아름답다....웃는 1호도 아름답다




세상 로맨틱이네




알았어 그만...




집 앞에 듬직한 늑대 두 마리 덕에 이 마을 치안은 문제 없겠다.




부캐인 홀리한부뚜맠에게도 입힌 녹색 블레이저..






한 편 이 옷이 대체 뭐라고 밴덤_쭈니_진상 옷 좀 갈아 입히려고 편지 무던히 보내고 신고하구 난리 법썩 쳐도

꿈쩍도 안해서 대따 고생했는데 알파카에 가니 이 멋있는 남자 누구야?????????????와..........옷발!!!!!!!!!!!!!!!




이 성질 더러운 고양이가!!!!!!!!!!!!꽃이 어울리는 고양이가 되었다.




한 편, 진상이는 드디어 옷을 갈아 입어 주었으나 이번엔 해물파전룩ㅋㅋㅋ





구려, 별로야, 못났어, 나 선글라스로 눈 가린 거 안 보여?




아휴 집에 예쁜 옷들 놔두고 이게 뭔 짓?(은 얘한테도 반지 주면서 프로포즈한 촌장ㅋㅋㅋㅋ)




해물파전룩도 슬슬 지겨워질 때쯤 1호가 선물 전달을 부탁하기에 기꺼이 수락





..유럽 마을 애들(나탈리_사이다)도 이거 입고 다니더니 옮아온거냐...?

그래도 해물파전룩보다, 애벌레 룩보다는 나으니까 흐윽....칭찬해!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