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허헐 왜닐이야 ㅋㅋㅋㅋㅋ

역시 통관부호 입력이 필수였던 겐가(아마존 주소메뉴에서)

http://www.sagawa-sgx.com/sgx/trackeng.asp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허헐.....오늘 올 거 같네?

바라옵건대 1탄에서 빙티, 나탈리, 히죽, 솔미, 대장 나오고

2탄에서 재스민3장, 피터3장, 비앙카3장, 밴덤1장, 1호1장, 제시카1장, 넬슨1장 나와라...껄껄껄


진짜 아미보카드랑 아이템 기타등등 때문에 사람 너무 비굴하고 비참하게 하지 말랴고ㅠㅠ

현질 했는데 너무하는 거 아니냐긔 ㅠ_ㅠ

그런데 이제 디카 배터리 충전을 못해서 사진 올릴 일은 없겠구나...하하ㅠㅠ 충전기 몇 년을 불편하게 만드네 하하하 등신인증 ㅠ



11:30 그 결과^_^ 욕 해도 되남?

그 와중에 1탄은 코코아랑 저 롯티 중복....뭐...왜....나탈리 빙티 히죽 너네 나 싫어하냐?

2탄은 Peck중복, 치토세 중복.....-_-뭐야 너네 나한테 왜 그래...

근데 예링이랑 재스민 나왔으니 할 말 없낰ㅋㅋㅋㅋㅋㅋ 왜 넬슨 안 나오는 건데ㅠㅠㅠ 1호랑 밴덤 제시카 너네 나한테 왜 안 오는데ㅠ


와 나 진짜 너무 서럽네 정말;;그 와중에 세번째 줄 애들 중복아닌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아래 바로 푸아그라 중복...키키 중복... 존이 나왔지만 뭐 어쩌라고 넬슨 내놓으라고ㅠㅠㅠ



이렇게 히어로 스푼 마을의 미래는 망함 아주 망함 대 망함 ^_^ 껄껄 내 인생이 그로치 모


그래도 우리 재스민 나왔으니 참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근데 진짜 미마존이라고 뽑기운 상승하는 건 아니네;;

좋았던 건 4탄 세 팩 개봉 딱 거기까지...ㅋㅋㅋㅋ그래도 예링이 영문카드 갖고싶었는데 크크킄 예링아 언니 조와해? ㅋㅋㅋㅋ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