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쭈니도 꽤나 팔방미인 타입



사이다가 하는 말은 어쩐지 쓸쓸해요



대장이 이런 얼굴이었나....



그렇게 진상이 집터를 잡고



마트도 백화점으로 ㅋㅋ



하루씩 탐슬하면서 공공사업을 하고 있다



진상이는 집터를 잡고, 한나는 이삿짐을 풀 준비를 한 날



상점가엔 이사를 갔던 제시카의 익숙한 모습이...



원예 매장 폐장 하냐? ㅋㅋ



달과 동양풍 가로등 세트의 조화가 좋다. 보석 박아놓은 듯한 밤 하늘이 좋다.



와우 오로라여



일판 마을에 네잎클로버 좀 줏으러 갔더니 그 많던 잡초 중에 네잎은 하나 뿐(휴우 ㅠㅠ)



글루민 건달이었군여...



ㅋㅋㅋㅋㅋㅋㅋ왜 애칭이 아로봉인거야 왜



후에키 옷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 어울린다 얘



아이루 은근 뒷담화 좋아해애~?


누구 얘기야...



에구 멋있다 멋있어 우쮸쮸



너도 눈이 있다면 주위를 살피는 게 어떻겠니 


온 김에 캠핑카 아이템 주문하고 빠잉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