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아미보 카드로 불러왔으니 이사통보를 절대 안 하겠지(울프 링크 빼면 모두 자연이사니까 그럴 일 없을 것이다아!!)


너 오늘 첨 마시잖아



현재 마을 지형은 결국 이렇게. 알파카즈 옆에 부캐 텐트 설치하고 거의 매일 고옥, 고순이네 들르고 있는 부캐

qr코드는 소중해



짐 풀자마자 유니폼 드립니다 고갱님



이대로 박제해 주겠니 이 의상을?




오올 발 넓은데에~



진상이 내 남자임ㅋㅋㅋㅋ<-



어제 짐 풀었는데 그 사이 절친 먹었능가!?



나도 그 흐뭇함에 동조해~



진상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인상에 귀여운 먹보 마음씨인데!?



요즘 핫한 진상군ㅋ



녹색 블레이저 유니폼조 3인방ㅋㅋㅋ



밴덤과 진상이네 집 사이에 놓여진 동양풍 다리를 건너면 앉는 조형물과 타워가♥햙



한나 오자마자 진상이 다시 들이자마자 백화점도 들어섬ㅁ(1/31->2/1->2/2)




캠프파이어나 설치해 볼까



어디에 놔도 구리다...넌 우리 마을에서 빠져~취소^,^



피터 말버릇 벌써 옮음ㅋㅋㅋㅋㅋㅋ(말하지만 이건 이삿짐 풀어버리고 처음(???)돌아다닌 그 날임ㅋㅋ)



빈번히 온다고 하니까



아핳하....구뤠?



1호가 쳐들어 옴ㅋ



이 날은 왜 두 번이나 놀러가자고 했을까 근데 왜 선물은 한 번만 줬을까 넌 왜 사진을 안 줄까

공공사업 노가다 하느라 인벤이 꽉 차서 보답용 미션을 많이 안 한 걸까 왤까 그럼 놀러가고 오면 금방 사진 준 밴덤은 뭘까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래는 거야



상냥한 프랑소와 마음 상하지 않게 배려해 주는 거 봐



널려있던 일반 꽃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옷 안 어울린다고 하니까 바로 복구 ㅋ고마웡ㅋ



ㅋㅋㅋㅋㅋ나는 셔틀이죠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꿈을 꾸었쿠나



회전놀이기구 꽃밭



그리고 대망의 일요일 무값 봐라 나한테 무슨 억화심정이오?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냥 왠지 모르게 100무를 샀다



눈사람 빙고도 하고~



일판 마을에 가서 서명 받고



진상이 유니폼 벗을 뻔 한 걸 말림ㅋㅋㅋ



그러고 돌아다니는데 둘이 대화를 시작했다...



프랑소와 보통이 아닌데?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