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한 번 잃어버린 건 돌아오지 않는다.





밴덤 아재는 이 차림 부터가 쓸쓸함. 아무렇지 않은 척 누나라고 불리운다며? 크흡....말하지마 쓸쓸해






크흑...그래 부르렴





우리 마을 주민 인증_하트or생명의 그릇





얘는 맨날 울프 링크가 자기 말버릇 비웃었다고 일러서....쓸쓸해ㅠㅠ





평생 간직한다며 이 나쁜 기지배






동백 아가씨 불러주랴?





휴 이놈의 사슴자식 귀여워 갖고...뀽






차표 스르륵 미야





한 번 갈아입더니 다신 관심 안 갖는 녹색 블레이저

(시베리아도 진상도 프랑소와도 흑....프랑소와 진상이 요리사옷마저 벗겨놓음 ㅠㅠ레알 나쁜 지지배_아니지 쭈니가 진범 ㅠㅠ)





또 차표 흘리려고? 이 상습.......귀요미야!!!!





드디어 그녀가 첫 공공사업을 주었슘!!!!(나무 벤치!!!)

이거 다음에 준 건 풍차!!! 에헤라디야 풍차를 돌려따~





그리고 곤란해 하는 진상이 포착





두, 두근(물뿌리개를 쥔 손이 미끄러지겠네)





내 마음속에서 우린 이미 커플!!!!!!




누, 누군데?(두그쟝 두그쟝 두그쟈쟈쟝)







심지어 내 이름은 나오지도 않았............엉엉엉






난 포기해야겠다 이길 수 없쟈나 ㅠ^ㅠ







휴...비위 맞춰주기 쉽지 않네 왕자병...ㅋㅋㅋ




누가 남자들 아니랄까 귀여운 애 왔다고 한 마디씩 다 거들고 물 맛 좀 볼 텨?




ㅋㅋㅋㅋㅋㅋ잡초 뽑는 날 까지 와 버렸다.



이런 식으로 달리다간 실시간은 안드로메다지 하하하............아....지친다=0_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