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지금까지의 지름 내역

아미보 플러스 캠핑카 2팩

1탄(기억 안남) 1팩 이상(최소 다섯 팩..)

2탄(역시 기억 안남) 1팩 이상(아마 최소 다섯 팩...? 동공지진)

3탄 1팩(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ㅠㅠ<-이 시점에서 이미 8팩ㅋㅋ)

나비루 / 울프 링크


지금 지른 내역

아미보 아오리&호타루 스플래툰 피규어 셋(2/24 6시 12분 수정 현재 발송완료 표시 됨 예이!!!!)

아미보 스플래툰 걸 피규어

아미보 주민카드 4탄 3팩(1~3탄도 지를까했는데 내 뽑기운 똥망^_^이쟈나 4탄 3팩으로 눌렀다)

낯선고양이 아미보(아래 세 건은 2/26 오후 11:58현재 pin번호 요구해서 그거 제출했고 발송으로 체크된다...근데 pin이 통관번호 아니고 주민번호면 나 삽질한건데?)



아오리 호타루는 저번에 나비루 울프 링크 살 때 무진 검색 노력했는데 일마존이 나를 거부함

이번에 미마존 들어간 김에 보니까 30불 부터 있길래 어휴 쉬핑비 엄청나겠네 하고 포기할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21불 짜리가 있어서

장바구니에 무심한 듯 넣어 주문 시동 해보니까 결제 성공..........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캠핑카 플러스 중에 넘나 탐나는 물건들이 많긴 한데 고양이 주민이 없다보니 오직 물건만 탐나더라구(;;)

목록을 만들어 보쟈....결국 가장 탐나는 건 27번-22번-26번-44번&45번 카드 정도일 것인데(26번은 비니거마저도 귀엽긴 함ㅋㅋ)

사서 이것만 나오면 지름신 정리되는데 그렇지가 않을테니(시무룩) 일단 지름 보류~

22번 고급 진열대, 반지, 이동식 행거, 주얼리 케이스, 향수병

26번 애프터눈 티 세트, 컵케이크, 호화로운 티세트

27번 도넛 박스, 엘레강스 벤치, 엘레강스 체어, 유리 티포트

29번 둥근 테이블, 바닷가재 요리, 뷔페 음식, 사각 테이블, 소시지, 호화로운 촛대, 호출 벨(...근데 엄청나게 탐나진 않음 앞의 세 카드가 워낙 아이템 쩔게 예뻐서 ㅋㅋㅋ상대적으로 덜 탐남)

19번 바구니 자전거

1번 책상용 거울, 핸드백, 행잉 체어

7번 배스킷 체어, 옷 더미, 클래식 파티션, 털실 바구니

10번 정식 세트

31번 제빵 세트, 집게 트레이 스탠드

32번 라면, 음식점 가스레인지, 냉장고, 식기 세척기, 철가방

35번 스네어 드럼, 오르간, 장난감 피아노

39번 인도카레, 파에야

41번 머그컵, 우유팩, 치즈

42번 ATM, 돈다발, 유리 파티션(돈다발은 거대 돈다발 가구가 있긴 하지만)

44번 큰 꽃무늬 그릇, 파란 꽃, 꽃꽃이

45번 빙수, 아이스크림 진열대, 카페 테이블, 타르트

46번 콘솔 테이블

50번 덩굴 파티션




그나저나 게임큐브 이전 주민들 중에 피엘이라는 먹보 고양이는 왜 부활 안 시킴? 귀여운데ㅠㅠㅠㅠㅠ(생긴 건 피엘 느끼양 닮긴 함)

이래서야 레알 돈숲이라고 불러도 섭섭치 않을 것이다.

이미 지른 것 ㅠㅠㅠ 무사히 전부 잘 도착해주라♡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