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대나무 숲에 소리질러어!!!!!!!!!!!!!!!!!!!!!!!!!!!!!!(미방은 빙티 아이루 커플티샷)



이미 마을에 들인 이웃 사이다, 재스민, 빙티, 시베리아, 쭈니, 프랑소와, 히죽, 나탈리, 피터, 찰스 카드가 갖고싶다악!!!!(순서대로<-)

마을에 없는 릴리랑 로보 카드가 넘나 갖고 싶다 현기증 난다.

(난 원주민을 좋아해서 전 마을 얘기 하는 건 패치 하나로 족하다..패치는 귀여우니까 됐다♥)


후후후순위로 밴덤(o) 톰슨 넬슨 클레오(o) 유니오(o) 1호(o) 스트로베리(o) 브루스(o) 쵸이(o) 스파크(o) 웬디(o) 로빈카드도 갖고싶다 

(o)표시는 역시 각 마을에 각개 별땅 퍼져서 살고 있다...<-


27번 플러스 주민 비니거 카드도 갖고싶다; 근데 이거 다 가지면 부칩도 갖고 싶어질 것 같네 미친ㅋㅋㅋㅋㅋㅋ뭐 하는 수작질이얏


오고 있을 위유 아미보 페스티벌(+패치 캬라멜 부케카드)과 스플래툰 걸&호타루 아오키(였나), 그리고 낯고....

그리고 특히 4탄 주민카드야... 제발 부탁인데 팩당 사이다 하나씩 점지해줘!!! 시베리아도!!!!!!!!!!!! 

그래서 교환 할 거냐고? 안 할 거야..껠껠(중2병 모드) 그 간의 주민카드 똥꽝 한을 풀어다오 ㅠ^ㅠ 휴 



근데 이미 주민있는데 카드가 갖고 싶은 건 소장욕구와 무통보이사 방지(...) 근데 이사 보낸 후에 다시 카드로 불러들인 주민은 전만은 못하단 게 내 기분이다;(그래서 동경설 마을 진상이가 좀 낯설게 느껴짐)근데 특히나 예의바른 사이다 릴리 재스민은 꼭 갖고 싶다 언니가 너네에게 좀 집착을 하겠어!(나중에 이 글 보고 공중에 발찰 게 눈에 선하군)



그냥 어디가 됐든 가져야 겠고 갖고 싶다고 말해야 겨우 ㅋㅋ손에 넣어지긴 하는 거 같아서;

사실 간절하거나 애정도가 깊을수록 더 못 갖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ㅇ엉엉엉 그런 법칙따위 깨부숴 주어!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