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동생이 아미보카드를 샀다

물론 나의 강요에 의해....(비양심)

카드 사느라 다 털려서 찡찡대면서 너네 동네는 안 파냐고 ㅋㅋㅋㅋㅋㅋ<-진짜 잡것 같은 언니인증


그랬더니 불쌍해서인지 4팩을 구입한 동생

플러스카드 두 팩이랑 3탄하고 4탄 각 한 팩씩 총 네 팩 사서 껍데기 실컷 보여줌

근데 오늘 보내려고 했는데 못 보냈다고(나랑 비슷한 사유로?)


그래서 일단 좀 까달라고 나 현기증 난다고 깽깽댔더니 

개봉식 생중계 해 줌 그 결과 빠밤ㅋ



와 나....어떻게 4탄에서 이 둘이 뿅하고 나옴?ㅋㅋㅋㅋㅋ

나 그러고보니 4탄 북미판 세 팩 질렀을 때도 늑태 사이다 2장씩 나옴ㅋㅋㅋㅋㅋ(분명 한 팩에서 나올 법 했을겨 ㅋㅋㅋㅋ)

근데 일판에서도 같이 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아놬ㅋㅋㅋ 그리고 나 사이다 며칠전 마트에서 다섯팩 샀는데 한 장 나왔는데

얜 한 팩 사자마자 늑태&사이다 와...진짜 진정한 금손러다.

내가 중복이라고 실망할 거 같은가? 사이다 중복은 언제나 환영이다 ㅋㅋㅋㅋ다 필요없어 사이다는 내 여자임ㅋㅋㅋㅋ(정신 나감)







일단 3탄 결과는 소소한데 아폴로는 없는 카드고 호랭이는 있나? 가만....기억 안나 본 것도 같고 아닌 것도 같으니 뒤져봐야겠다

(뒤져본 결과 지난 지름내역에 있는 호랭잌ㅋㅋㅋㅋ난 롯데마트에서 동생은 홈플러스에서 이렇게 호랭이를ㅋㅋ)

백희였나? 여튼 설마 얘가 3탄에서 쭈니 프랑소와 나오는 거 아냐 했는데 ㅋㅋㅋㅋ그건 너무 도둑놈 심보였던 걸로~_~





일단 기대를 덜 하기 위해 플러스카드부터 개봉했는데 아잠만이랑 사탕(맞나?핑크쥐)은 이미 교환했던 카드라 중복인데

50번은 최근에 갖고싶어하던 카드고 45번은 아이템 넘나 조쿠(그래서 사재기도 해놨었고!)

22번 와 ㅋㅋㅋㅋㅋ씌 ㅋㅋㅋㅋㅋ아이템 개 좋아!!! 막 그랬는데 어케 얘는 이걸 쏙쏙 받았다냐

물론 이게 선택의 여지없이 마트에 있는 재고의 전부였다고 하지만 이것도 데스티니 아니겠음?


내가 며칠 전 마트에서 건져올린 사이다처럼 냐하학




그리고 동생이 그려 준 사이다그림

내가 사이다 트리플 샷을 카톡 화면으로 해놨는데

(진짜 자랑할 유일할 것이 사이다 트리플이었다고 한다...평생 이런 자랑 못해 본 1인ㅋㅋㅋ)

그거 보고 그려줌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칭찬해 ㅋㅋㅋ킄ㅋ킄킄


간만에 내 안에 흥이라는 것이 폭발했다가 이제야 좀 진정됨

휴...사이다찡 완전 사랑한다능! 동생도 최고라능!!

근데 이렇게 자랑질 해서 혼나는 건 아니겠지 큐큐 ㅠㅠㅠ휴 ㅋㅋㅋㅋㅋ그래도 기쁘닭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