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오늘 동숲까페에 눈팅 갔더니 세븐일레븐 캠핑카(아이템) 재배포 한다고 한다. 그것도 5월 초까지

그대로라면 후에키도 재배포 할 기세긴 한데........그따위 것이 문제가 아니야!!!!!!!!!!!! 후에키는 한국에서도 배포받을 수 이썽!!!!!!!






근데 세븐카(7호) 받자고 일본을 갈 수는 없는 노릇 아니겠어?

그렇다면 한닌 일 해랏.............

한국에서도 배포받을 수 있게 허하랏!!!!!!!!!!!!!

한글판 마을 세 개 돌릴 수 있으니까(하나 부칩 지노중...으...........웅덩이 그만; 지렁이 그만)하나 정도는 세븐카 유지를 하고싶다 ;ㅅ;



흐악.........나도 세븐템(비록 atm은 계속 빠져있는 거 같다만 구,신세븐템 다 들어있다고 함)갖고 싶단 말이야. 풀셋이 아니란 말이야. 현기증이 난단 말이야. 근데 일본은 가기 싫음; 그냥 세븐카 배포를 받고싶음. 한닌 뭐하냐 일 왜 안 하냐. 한글판 캠핑카는 왜 배포도 안 할 거면서 이 사기꾼 종자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파니엘은 그딴 거 없수달 이러고 앉았고 장난까나!!!!!!!!!!!


아미보 카드랑 칩이랑 기기는 팔아먹고(그것도 재고처리 느낌나는 것도)정작 서비스는 왜 수입 안하냐아

진짜 악플 달 시간에 일이나 해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