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지른 건 아까 낮이고 결제도 바로 했는데 출고도 됐길래 택배느님 오실 거라 생각했는데 CJ....아....................내가 너무 헛된 기대를 했슴미댜. ㅋㅋㅋㅋㅋㅋㅋ혹시나 했더니 출고만 됐고 집하상태임 컄캬



흑......

남비단 남영정 카드를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지름이야....이제 19권만 세 권 샀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권에 초판 카드가 있을 확률은 당연히 하하하하핳下이니까



아 근데 내 뽑기운 진짜 환장력이네......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기사 내게 언제 운빨이 있었던 적이 있던가 훟훟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