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당일 총알배송이라더니 역시 CJ야....택배사의 사정(?)으로 담날 아침인 오늘 11시 넘어서 도착했다.

믿을 게 없어서 CJ택배를 믿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비었던 15권 넣고 캘린더 합본인 19권을 또 질렀더니 19권만 세 권이 되었다^_^

그리고 다행히 남영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하하핳ㅎ핳하

근데 또 백모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죠 백모래가 19권에 흔한가여?

그나마 낮에 찍어 환하지만 역시 발카라 어쩔 수 없는 듯.





생각보다 남영정이 많이 어두워서 미모가 좀 덜 빛난다....ㅋㅋㅋㅋㅋ는 17권 동봉의 영정이 너무 밝아서인가 백모래가 지나치게 밝아서 인가 모르겠다.






이거 어떡할거야 삼연속 백모래만 나오고 ㅋㅋㅋ이번 랜덤에서 백모래 수량이 그렇게 많은가여?(한숨)

남비단.....궁금하다; 그러고보니 영생즈라 불리는 애들 카드는 한 장도 없는데(후)

18권의 오르카도 중복인데 누...누가 좀 나 좀ㅋㅋㅋㅋ





중복 대 방출☆

누가 18권의 중복 오르카를 오수>헤이즈 순으로 교환 안 해 주실랑가여?(응 없어)

누가 19권의 백모래즈를 은비단과 남다나로 교환 안 해주시겠슴미꺼?(응 안해)

19권에선 남비단 남다나 빼고 다 있고 이제...18권에선 오수카드가 갖고싶다고 함미댜...근데 교환 해 줄 사람 1도 없을 듯(시무룩)

근데 또 은근 교환 귀찮은 것이다.




뒷면 상태도 좋은 편인데 휴.............





달력은 얼룩 인쇄 되어 있을까 좀 무섭긴 한데 뜯는 건 더 무섭고

(이거 포장 다 중구난방이구만?ㅋㅋㅋㅋ방향이라든지 붙어있는 방식이 뭔가 허술하다) 달력 하나는 미개봉 상태로 보관하기로 탕탕!




이영싫 단행본 셋....민트나 라벤더 계열이 점점 늘어서 좋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표지색감을 참 잘 뽑는 거 같음



이렇게 장식장 안에 안착(쓸데없이 이니스프리 눈에 띔)




뭐 그랬다고 함미댜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