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초기이웃 크리시. 편지만 남기고 야반도주.

얘도 야반도주. DS때도 봤고 Wii에서도 지겹도록 봤는데
또 얘가 올줄이야.....보라색 예쁘긴 한데 이제 오리하면 지겨움부터....미안 ㅠㅠ

이 할배는 빛의 속도로 야반도주



왠일로 야반도주를 앙하네? 했더니 어느순간 야반도주


심형래슨상님을 닮았다. 얘는 이사의 '이'소리 조차 안한다.

얘도 귀엽긴 했지만...다른 이웃도 보고 싶어서 야반도주를 허락 ㅋㅋ


유럽판 비매 이벤트 때문에 잡초산이 된 마을의 구세주.


그러고보니 이건 꽤 초기 자료인데 얘 뭐 이렇게 자주 만나놓고 이사 한 번 안오냐.
뒤의 흰쥐느님부터 메인마을에 강림하시더그나? 이 아담한 귀염둥이 모에ㅠㅠ


이름에서 여왕폐하의 스멜이 느껴지던 녀석. 역시 보라색 좋아하지만...
너도 오리입이눼? 위엄의 학다리.


괴력의 탐슬 중에 다리도 만들었다.


이 사진보니 별로 친해지지 못해서 아쉽네... 하늘색 땡땡이 sister도 같이 끼고 살면 좋았을 것을...


뭐 이렇게 또 타운에 가면 계시는 아담한 Moe ㅋㅋ
ㄴ넘 귀여운 나머지 눈빛이 응큼해졌다아 ㅋㅋㅋ


유럽 DLC아이템 배포기간이라 피트가 바쁨. 너 입턱주가리가 내 얼굴면적만한데?
무려 지퍼 토끼님에게 오신 편지였다 ㅋㅋㅋ 달걀TV의 위엄


이자식.....여왕님 타입에 목매는 녀석인가...어딜 못 들어가게 기웃거려!!


문제의 여왕느님 ㅋㅋㅋㅋㅋㅋㅋ이런 찰나의 美놀이에도 아랑곳 없으심



..이발소 옷 당장 벗어랏!

그 이후 교배도 하고 기부도 더 해서 분수대를 만들었스빈닭




우리마을에 안 올련? 깜찍아...


그대신 내겐 요 얼큰 깜찍이가 있음

너랑 나는 무슨 인연이관대 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보냐!!!
(한글마을 리셋전에 데리고 있었고, 진상인 줄 알고 급 놀랬는데 얘였고
아마 얘가 이사 먼저왔던가 ㅋㅋ 춰퀄릿도 줬고~ 유럽마을에 또 와 있다...)


아이돌을 지망한다더니 울다 웃다가.....야, 그르지 마라.

냠.......스크롤 압박

'버닝의뒤안길 > 농노의 숲의 굴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쁜냔 ㅠ_ㅠ  (0) 2010.04.20
Worship me ㅋㅋㅋㅋ  (0) 2010.04.10
마르의 실체 외  (0) 2010.04.04
달걀TV의 위엄  (0) 2010.03.29
그래서 리셋  (0) 2010.03.29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