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이사오고 짐 푼 후에 저렇게 말해주던 1호가


비오는 날 이런 농담을 즐기던 1호가

이젠 날 좀 숭배하는 것 같다.



한편 같은 성향을 가진 봉추는


까질한 듯 싶다가 저렇게 활짝 웃으니 종잡을 수가 없다.

날 밝은 날 촌장한테 뭔가 꼰지르러 가는 캐릭을 보고 찔린 듯 느낌표 강하게 찍고 다가오던 봉추.
유딩이야 초딩이야 중딩이야 ....정체를 밝혀!


데코레이션이 매력적인 클레오. (아...에이프릴 데려와서 뒷태 쌍둥이 실습해야하는데)

놀러오라며 왜 바람을 맞히니 그러게!


눈화는 인생의 승리자였어 T_T


펠리미의 입크기 인증


애법 수줍음 있는 패치는 저렇게 말하니까 왠지 놀려주고 싶다;; 은근 귀여워서 이사 간다고 할 때 말려야 하나 급고민.
하지만 난 빙티가 보고싶을 뿐이고...(걍 남의 마을가서 봐야하나 싶다가도...ㅠㅠ)

이렇게 그루터기의 숲에서 낚시도 같이하는 사이...가 된 패치.




우리마을 뒷태 쌍둥이. (이거 뭐 부자지간 같기도 하면서 큰형과 막내 같기도 하면서 손자와 할배 같다가 뭐 그릏다.)


진상이를 원츄하며 진상이가 오기만을 기다리던 내게 진상이 스멜을 풍기며 다가온 밴덤 ㅋ
발그레 볼이 정말 거나하게 귀엽다. 요리도 잘한다고 하고 쇼핑 따라다니는 것도 싫지 않다고 하고 아플 때 눈물도 흘릴 줄
아는 멋진 남자 ㅋㅋㅋㅋㅋ 이런 남자 어디...없겠지-_-

셋째 손가락을 들이대는 게 아니라 다행이구나...


나름 로맨티스트 진상. 그래서, 옷 같은 거 우연히 입자는 거야 뭐야아~


왜 이런 말로 꼬시는 것이냐 하다가 ㅋㅋ 표정봐라....ㅋㅋㅋ


그러나 진상이 이 나쁜 남자...눈 앞에서 타란튤라의 먹이가 되어도 시크하게 구경하는 배꼽티 입은 남자.

다른 마을 진상이를 슬쩍 까주시는 남자 ㅋㅋㅋㅋ



한편 애정하는 사이다. 저 패턴 옷이 저따구로 왜 조롷게 잘 어울리는 거지 아 귀여워 ㅠㅠㅠㅠ상콤함이 얼굴에 만연!


패치 보내면 이번엔 빙티를 ㅋㅋㅋㅋ싫어하겠지 너는! 진상이랑은 은근히 사이가 좋다. 병간호도 해준다네.(질투-_-남)



보면 볼수록 애정지수를 높이는 예링이.

....T.K. 오빠는 다 듣고 계시다 예링아

최근 이사스멜을 풍기는 것을 격하게 뜯어말렸더니 친밀도가 상승했는지 물물교환을 하면서
이걸 갖고 있음 영원히 헤어지지 않는다는 말을 하며 나의 맘을 더욱 돈독히 사로잡았다.(장난감 벽지였나 고걸 줌)
교환 품목이 비단잉어라...얘가 이걸 내다 버리지 않아야 이사 안간다는 거겠지? ㅠㅠ 노예계약 좀 제발ㅠㅠㅠ



은근히 뜨끔하는 말을 해주는 마르. 그러나 난 널 보내고 키키를 데려오고 말거라능 뿌우....
(DS때 오래 본 사이라 살짝 지겨울만하면 저렇게 맘을 흔들어놓는다)


커넥터를 타고 온 이웃. 어흥....내 에이프릴....내 키키....내 빙티이... ㅋㅋㅋㅋ(어차피 올 수 있던 건 에이프릴 뿐이었지만)
이웃노가다를 암만 격하게 해도 커넥터에(와파?) 대기중인 이런 이웃이 있으면 절대 막을 수 없다. 분노의 닌텐도 동숲.
(타운에서 대기중인 애들 보면 나 떨려 무서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브마을에서 나간애들이 득시글 하게 타운에 징하게 콕)



1호, 클레오, 봉추, 패치, 밴덤, 진상, 예링, 사이다, 마르, 곰비. 이상 현재 TARDIS 한글마을 이웃이었어라~~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