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2013년 2월 8일로 고정 될 뻔 했던 한글팩 마을 동경설

일판 마을의 무값 반등으로(개당 608벨), 630벨이 아깝기는 하지만 시베리아의 "너 오늘 상당히 과하게 얼굴 들이민다?"의 충격완화용으로 결국 미래로 가기 시작했다. 과거로부터 달리는 2013년 2월 9일 동경설 마을은 낚시대회. 


전 날, 무 값을 포기하며 공공사업 해먹을 지어 보았음.

얼마나 미래로 가고팠던지 나무며 낮은묘묙 범벅 해 놓은 것 좀 봐라 ㅋㅋㅋ




심지어 담날로 부캐생성으로 제대로 자라나 확인캡쳐도 해 놨었다는 거~(근데 그건 어디가고ㅋㅋㅋㅋ)



어쨌거나 2월 9일 토 낚시대회. 나와있는 주민도 있지만 집 안에 틀어박힌 주민도 있으니까 ㅋㅋ

근데 얘 왜 이래여 약 먹을시간 지났는가?




시베리아야말로 약 먹을 시간 놓친 듯여 이사드립 좀 고만해 ㅠㅠㅠ 암만 자주 들어가고 플레이 시간 길다지만

(1일씩 탐슬 하고 있긴 하지만 덕분에 진도 엄청 안 나감)뭐 이틀 지나면 이사 얘기애오?






전날 일판 마을 촌장캐로 무 팔고 사과 팔아(개당 999,999벨ㅋㅋㅋ)먹은 결과를 드디어!!!1





이상하게 암만 알파카즈에서 사과가 팔려도 대금이 안 들어온다 했는데 익일입금이었다(일욜은 쉰다카던데 송금ㅋㅋ)




후에키 티셔츠가 쨍하니 어울리는 프랑소와





대충 낚시해다 바치고 바로 시간 조정해서 나오니(6시 이후 낚시대회가 끝나고가 띠링-이사통보-받기 좋은 시각)

아오 이 늑대가!!!! 또 이사를 가겠다고!!!!

(리얼타임이라고 생각해도 두려움ㅋㅋㅋㅋ아 그래서 유럽마을 리얼타임인데도 계속 시간 멈춰놨었쟈나쟈나쟈나나)





쭈니 대화창은 나오는데 안 보인다. 내용은 프랑소와와 한나의 싸움 얘기. 남자들은 왤케 여자들 사이(주로 다툼)에 관심 많지..




늑대새기 이사드립 말린 후 낚시대회 결과ㅋㅋㅋㅋㅋ뭐여 1등해서 이사가겠다는 것도 아니곸ㅋㅋㅋ(나는 3등 트로피를 노리고 있다)





피터 별 생각 없었는데 실제로 이런 애가 있다면 어지간히 맹한 미소년(음?)타입에게 응원받는 느낌이겠다아~




그래 너희집 앞에 너른 마당 있지, 왜, 설치, 해 줘?





의기양양한 눔ㅋㅋㅋㅋ옷 다시 블레이저 입지? 피터는 계속 입는데(그러고보니 동숲시간에서도 한달넘었나?)





존잘님이라 자신감도 겁나 넘치시는데 반박할 말이 없어서 어이가 없다. 화를 못 내겠넼ㅋㅋㅋ





너도 남자라규...(한나얘기 중ㅋㅋㅋ)




이상하게 와이푸 보정을 해도 거적데기 같네....

그냥 마을에서 구림이 넘쳐흐르는 거 같네 미아내ㅠㅠㅠㅠ 주황주황한 게 예뻤는데 피터야





야경운치 색감 강렬




1호는 보면 볼수록 귀엽다. 놀숲 때는 성격보고 이웃 들이진 않았던 거 같기도 한데...

생각해보면 고양이 마을에 진상, 히죽(빙티도 있었나 가물가물), 1호, 가북희, 올리비아...나머지 애들의 존재감이 희미하네 하핳ㅋㅋ

암튼 그렇게 항상 당연히 분포되어 있었는데 튀동숲에선 공공사업까지 주니까 꼭 챙기게 되고

그 많은 운동광중에서 굳이 유독, 가장 맘에 드는 애가 되었다. 그도 그럴 게 이렇게 귀여운데 안 좋아할 수가 없잖아?





얘는 성격마저 좋은 지 두루두루 다 친해서 얘랑 사이 나쁘다고 소문 도는 애가 없다 ㅋㅋㅋㅋ항상 보면 두런두런 대화하고 있고




밴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한 때 유행으로 몰고갔던 이제는 생각도 안나는 괄시류의 표정인데?




한 번 종료(저장)했다가 다시 들어가서 말 걸면 여전히 대회에 대한 코멘트 뒤에 일상 대화가 이어진다. 한나는 정말 되게 되게 예뻐♡



맘에 드는 한나의 방(낚시대회 때는 아닌 듯. 와이푸인가 웨이푸인가<-좀 외워라-보정 거꾸로 하다가 순서꼬임 껠껠)

간만에 맘에 드는 멘트한다 했는데 ㅋㅋㅋ그저 전시용이 된 녹색블레이저(동경설 마을 공식-으로 미는-주민 유니폼)





아직은 애기애기한 나무 숲 아래에서 나름 힐링 포인트가 되어가고 있는 해먹에 누워.JPG



요즘 동경설 마을 플레이하고 꾸미는 맛에 산다 i0i 마지막 아미보 주민카드로 다시 들여온 진상이도, 

피규어로 불러온 울프 링크도 이사드립 할 일이 없다는 것 만으로도 동경설 마을은 겁나게 평화롭다 ㅋㅋㅋ

(나머지가 너무 빨리빨리 이사드립해서 탈이지>ㅅ< 보내주지 않을 거라규!!!)


한글판 동경설 마을 8B00-0036-9961

꿈번지 놀러오세요+ㅅ+ 구리지만 최고환경임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