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싱하횽 완니? 밴덤 표정 ㅋㅋㅋㅋㅋㅋㅋ 





돌아서 데려오려고 했는데 화낸다





성질 장난 아니다..........흐잉............이런 거 싫은데





이사간 이웃이 거기서 거기인 마을...





그렇게 주관이 뚜렷하면 좋지... 주변에서 가만 두질 않으니 문제지만. 하기사 꼭 쓸모없는 것들이 가만 있질 않더라만은.




ㅜ.ㅜ 그래도 배가 고프면 그건 생계의 문제....어둡다 ㅠㅠ







너를 떨어뜨리기 위해 얼마나 많은 교배꽃들을 버렸던가! 알다 마다





아로돌이가 뭐야 진짜 구려 이 아재가 정말!





이렇게 이사 소식을 알려줌미다. 따박 따박 잘도 알려줌





헉 앙대 아직 공공사업 다 못 받았단 말야(..그거 아니어도 안 보내)





그러니까 아미보 주민카드를 사란 말이야!!!!!-by 닌텐도





그럼 이사드립을 그만 해랏





껠껠껠





나 다이어트 포기했는데 체력이 안 되서 운동은 무리거든ㅋㅋㅋㅋ예전부터 체력장을 하면 며칠을 앓곤 했지 후후(자랑 아님)




1일 1이사 통보에 물려서 요새 5일 탐슬 하기 시작....그럼 이사 통보 하든 말든 말리면 그만이여! 실시간이 너무 멀다ㅠㅠ





낚시대회 위너들(모두 유니폼을 장착하고 있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사드립이 취미인 동물들





눈빛이 마주치면 두근거린다는 건....ㅋㅋㅋㅋㅋㅋ그래서 초콜렛을 준 게야? 그런 게야?




이런 식의 통보는 처음인데? 뭐 서론이 길다





내가 바로 프로 밀땅러 쭈니시다.JPG





그런 건 꿈에라도 꾸지 마 ㅠㅠㅠ 너 없이 못 산단 말야(신파드립)




사이다 말 하는 거 짠함.....♥ 사랑한다





다가오는 만우절 힌트 주는 동물들




울프 링크와의 사이가 매우 묘함....질투나여 ㅠㅠ





자기PR시기





의외이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다.





왜 검거만 했다하면 아재들만....ㅋㅋㅋㅋ





네 스타일이 대체 뭔데 혹하게 만들지 뭬





사이다의 생일^_^은 역시 비매템이져...프린세스 가구를 조공




이 성격 주민들 말하는 건 다 똑같은데 유독 맘이 끌리는 건 왜 인지





저엉말 상습적인 프로앉음러 ㅋㅋㅋㅋ맨날 앉아요 만날 앉아있음





1호랑 한나 얘기하는 거 빵빵 터져욬




ㅋㅋㅋㅋㅋㅋ





1호랑은 소울이 안 통하는군ㅋㅋㅋㅋ큭큭큭 내 안의 혼이라는 것이 폭발한닼





어느 새 4월이 되니 심어둔 나무들이 벚나무로 변했습니다. 뿅! 꿈번지도 벚꽃이 흩날리는 날로 갱신했어요.



동경설 마을 꿈번지는 8B00-0036-9961

구리지만 놀러오셔라~~~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