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택배가 도착하였습니다. 

진상이 카드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트로베리도 없어욘





ㅅㅂ 중복마저 있어.


1탄도 2탄도 3탄도 살 만큼 샀지만 내가 좋아하는 이웃주민은 끝내 등장하질 않았다..

교환하기 좋은 카드조차 없어^_^ 아니 신발 진짜 씅나서 참을 수가 없네? 꿈도 희망도 없잖아?





후..........내 주제에 기대를 한 게 잘못이다. 깊은 반성을 하고 다시는 사지 말자 망할

진짜 카드뽑기를 할 바엔 차라리 ㅜㅠ피규어를 더 샀던가 아님 맛난 걸 사먹고 배 부른 게 낫지 아오 씽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