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벼르던 것(...)을 질렀음

울프링크...아재성격이었음 더 좋았을텐데 느끼는 이미 마을에 차고 넘침(;;)

근데 피규어가 좀 맘에 들기도 해서(;;) 후.... 굳이 모든 동숲에 적용 될 피규어를 사고 싶은 건 아닌데도; 말이다.

아미보 울프링크 피규어 하나랑 이번에 튀동숲 아미보 카드 3탄 들어왔다고 해서 지름.


ㅎㅇㄹ에서 팩당 3천원에 판다고 해서 매우 혹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온라인은 미약하게 쿠폰할인을 했다.

근데 본홈들이 재고가 없는 걸로 나와서 무사히 주문완료 되어 받을 수 있을 지 두근두근;



아미보 플러스 캠핑카 카드는 2/1자 예약받던데;; 난 이웃파라서 ;ㅅ; 맘에 드는 이웃이 없으니 지르고 싶은 마음은 적다.

(케첩이 좀 귀엽던데 얘는 먹보 아니면 운동파일 거 같은데 먹보면ㅋㅋㅋㅋㅋ난 굳이 필요없ㅋㅋㅋㅋㅋㅠㅠㅠ

워....여자애였구나;; 아이돌이었어!?)




솔직히 계속 팔아먹을 거면 가구도 가구지만 귀여운 주민카드로 출시해 줘 성격 다양하게 고양이는 왜 한개도 없어? ;ㅅ;



(+) 1/20 오후 발송한 거 확인...헿... 현대택배 예전에 막 아침에 오고 그러던 택배사인데 내일 언제 몇 시에 와 주려나. 

호감가는 주민카드가 잔뜩 몰빵되어 있었음 좋겠다♥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