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시작은 평범한 ㄴ자 지형(이웃 노가다로 줄 맞춰 집 배치시키고 정착!하려고 했었다)

좌로부터 쭈니-진상-솔미-프랑소와-1호-밴덤-릴리안-피터-스트로베리(였었다)



그랬는데....어차피 탐슬중이니 캠핑장에서 단순활발을 데려와서 구색이나 맞추자 혔었는디(감자튀김 같은 웬디라든가?)

그란디 시베리아가 잉네? 시베리아는...그러니까 동경설 마을엔 울프 링크의 자리가 항상 비워져 있었드랬다

(쭈니 집 왼편에 패턴으로 써놓기까지 함) 쭈니 옆엔 같은 느끼계인 울프 링크, 그리고 울프 링크하면 모다? 늑대친구 시베리아지!!

그래서 이웃 노가다 할 때 밴덤 걸리기 전에 시베리아도 걸리길 바랐는데 안 걸리더라구....ㅋㅋㅋㅋㅋ그래서 밴덤이 정착했던 건디


캠핑장 갔더니 시베리아가 뙇!!!?

게다가 뭔디 별로 말 걸지도 않았는데 대뜸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래 이사 와! 혔는디 게임도 않고 덥썩 물어버린 것이여!ㅋㅋㅋㅋㅋ제스쳐 게임은? 가위바위보는? 야 ㅋㅋㅋㅋ





근데 시베리아 이뿨~~넘나 이쁜 것. 타동숲 때도 예쁘다고는 생각했던 거 같은데 늑대랑은 안 친해...파 였었는데 ㅋㅋㅋ




그라고 울프링크 자리로 찜한 옆에다가 결국 집터를 잡아줘 버렸다




시베리아가 왔으니 울프 링크를 들여야 겠다.

너희 커플(?????????????)은 오늘부로 헤어지면 되겠네(네??????????)



....크읔....왜 옷도 잘 어울리게 맞춰입고(원래는 패턴 입고 있던 쭈니나 솔미 좀 갈아입히려 했는데 이 옷에 반응 보인 건 피터 뿐ㅋㅋㅋ)

녹색 블레이저가 넘나 잘 어울리던 너란 남자 진상..(비매템;ㅛ;과 함께 떠난 너)




이렇게 말하는데 내가 반해 안 반해?ㅠㅠㅠㅠ맘 약해져서 방출을 않으려 했다

(원래 진상파인 나는 모든 마을에 진상이를 안착 시키는 게 베이스였는데....넘나 겹치는 거ㅠㅠ 뭐 아미보 카드를 갖고있기도 하고ㅠㅠ)




그래, 그래서....미아네ㅠㅠㅠ



시베리아 옆은 울프 링크가 갑이지



ㅋㅋㅋㅋㅋ내가 언제 네가 덥썩 물어놓고 어허 왜 이래?



이제 동경설 마을의 원주민(?)진상이와는 헤어질 시간이애오



깨빈을 통해 울프 링크를 불러옴미다(사실 실수로 한 번 불렀다가 강종한 적이 있다)



이사 올래? 시베리아 옆 자리로~쭈니 옆 자리로



아우우!



맴찢.......내가 이웃노가다를 얼마나 거지같이 열심히 했는데(아미보카드 도착 전이어서-_ㅠ)



너를 부르기 위해 내가 슬퍼서 눈물짓게 생겼다....내가 진상이를 내치다니 내가!!!!!ㅠㅠㅠㅠㅠㅠ엉어엉어엉

(근데 공공사업 때문에 2차로 솔미도 내칠 생각인 건 ㅋㅋㅋㅋㅋ안자랑....그렇게 노가다해서 앉혀놓고 내가 미쳤어어~

아니 근데 단활 공공사업이 쏠찮단 말이지ㅠㅠㅠ왜ㅠㅠㅠ성격별 공공사업 제한이 걸리는 건가요ㅠㅠㅠ 

아 다 포기하고 내가 같이 살고 싶은 애들만 모아놓고 부둥부둥 하고 싶다아ㅠㅠㅠ

솔미가 걸린 이유는 병아리 민소매 패턴을 쭈니한테까지 옮기고 옷 죽어도 안 갈아입어서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예쁨 허우ㅠ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