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만우절 빠밤





네 머릿속은 온통 사이다 생각 뿐이지?

근데 어울려서 슬프다 -_ㅜ






벚나무가 벚벚벚





쭈니도 너도 똑같은 ㅋㅋㅋㅋ





밴덤 머리가 더 멋지다고 했더니 수긍하는 척하면서 팩트폭력ㅋㅋㅋㅋ돌려까기인형






만우절 민낯고양이 만난 직후..얘들은 어떻게 아는거지?ㅋㅋ





귀여우니까 귀여워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아 귀찮은 만우절 행사따우






진짜 쌍둥이의 기적이다 ㅋㅋㅋㅋ





만우절 행사에도 불구하고 이사풍문은 돌고...(행사 마쳐봤자 이사얘기 안 하니까 하루만 돌려야 함..타이밍 놓치면 무통보 이사 됨)






조흔 투샷이다







비범하게 생겨갖고 꿈은 크구나...





그 입만 살짝 다물어준다면 멋있겠군






눈 봐라 눈.....




조흔 투샷이다......언니는 햄보카다 사이다 투샷에






패널로퐁의 악몽이 끝나지 않는군...촌장지지도 연이는 100퍼 실패로 떠나던 너희들의 얼굴이(특히 시베리아 늑대새기)아른거려 악몽

그래서 낯선고양이 피규어를 질렀는데 발송을 아직 않네.....그게 와도 무리란 걸 알지만 크흡 꽃요뎡 세트 따위 와아아앙






시베리아랑 울프 링크는 진짜 존잘러들 잘생겼음 진짜 잘생겼음 아름답게 잘 생김





하지만 입만 열면 허당탕탕탕ㅋㅋㅋㅋ






이상하게 요즘 진상이한테 권태기 느낌 얼굴도 대두로 보이고 말이지....이럴리가 없는데 내 귀요민데 ㅋㅋㅋ








씐나는 이웃주민 사진 10종 세트...아 햄보카다. 전부 좋아하는 이웃이라 이렇게 햄보카다...♡






애들이 정보를 알짜로만 줘서 그라지...너도 벚나무랑 보라튤립하고 잘 어울리는데??!






짧고 짧은 봄이여...(내가 좋아하는 파란팬지 보라팬지 보라튤립 쓰리콤보 밭.....근데 물만 주면 주황팬지 교배되서 씡...)





음흉한 놈





그러고보니 너 아재성격이었지 잊었네..





사이다 넘 좋아....전경도 언니가 어울리게 꾸몄는데 어떠니? 사랑한다 얘야>ㅅ<




밴덤아재 엉덩이는 무거웡...맨날 앉아 ㅋㅋㅋㅋ





사이다의 꽃미소에 혼절하겠슈






조흔 이웃들이다







이렇게 공공사업을 잘 돕던 한나가 마지막 하나를 안 줍니다...(사이다랑 1호도 나를 본체만체 함미다ㅠㅠ

1호가 아직도 2개 사이다가 하나 남았습니다...낄낄





빠밤 멋진 남성ㅋ






이통의 요정..-_ㅠ 







쭈니 나한테 왜 그래?





웃는 낯으로 꺼지라고 하는 거지 시방?




내가 고른 것도 두어개 있지...






피터가 나를 너무 좋아한다 좀 부담스러운데(낄낄)





금삽을 얻었다(유럽판 촌장에게서 강탈한 금삽은 돌려줘야겠다...)






이 시점 1호가 셔틀 부탁했다 하면 사진 받음ㅋㅋㅋ프랑소와랑 사이다랑...헤헿...정작 1호는 사진 여태 안 줌

사진 안 줌 요정들 ㅋㅋㅋ 쭈니 1호 피터....후후....시베리아 너도 있네 모두 이통요정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미미가 못생겨보이네? 어? 요즘 아이돌 성격인 이웃은 다 못생겨보여서 큰일임(;;;) 내게 무슨 일이 생긴건지...하핳






먹보 좋아한다만 말은 안 통하는구나 마이웨이....ㅜ.ㅜ 내가 젤 싫어하는 성격 남의 말 안 듣고 자체 해석 하고 자승자박하는 스타일

피해를 안 주면 모르겠는데....피해 줘서 싫어하는데ㅠㅠ 크흡...





쭈니 기권 선언(나두...)




알았으니까 옷 좀 다른 거 입어 색은 맘에 드는데 너 너무 줏어입더라ㅠㅠㅠ 

그래....유니폼 벗고 그지같은 옷만 입어대서 온 거구나 권태기ㅠㅠ 차라리 요리사옷을 유지하덩가 이게 뭐여 이게ㅠㅠ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