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농어 한정 위너 ㅋㅋㅋㅋ


앗 릴리....(유럽 마을에서 데리고 있다 보낸 늑대)

색감이 내취향이다만.... 사이다>재스민>에뜨와르 이런 현실 ㅠㅠㅠㅠ휴 ㅠㅠㅠㅠ근데 넘 예쁘다ㅠㅠ



넌....내가 너의 카드가 중복이란다...




아무 생각없이 오케이 했다가 공공사업 대신 아로아로라고 불러도 되냐는 띠링띠링에 시달림ㅋㅋ



어휴 공감해 정말 공감해 그런 밤은 지ㄹ신이 발동해...ㅋㅋ



ㅋㅋㅋㅋㅋㅋㅋ2d의 0과 1의 데이터한테라도 고백받고 싶은 거 같냐



너에게 어울린다...



사이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릴리안은 해피한 에너지의 이웃.

(나랑은 상성이 안 맞는다<- )



유럽마을에 미야가 출몰ㅋㅋㅋㅋㅋ ㅋ해서 데려 옴



유럽 마을에 만지작 하러 가서 쵸이랑 대화

쵸이-진상-사이다 라인도 좋다 무늬가 비슷하고 셋 다 고양이라 그런지 그림이 좋아여...보기 좋은 조합



해먹 좋지...


횃불은 구리지....



프랑소와 생일에 맞춤 패턴복ㅋ은 아니고 하이 스피릿 셔츠 상납하려고



반응이 이래서 뭐....안 입을 건가보다(시무룩)했는데



바로 입음ㅋㅋㅋㅋㅋ 일판 마을의 안소니보다는 충격이 덜 하지만ㅋㅋㅋ 같은 마을에 투샷이면 아주 재밌었을 거 같음



만지작을 했으니 리폼을 해볼까하고 돌아다니는데

(마침 유럽판에서 브루스가 가구 달라길래 줬더니 거부하길래 ㅋㅋㅋㅋ상관없겠지 하고 인벤에 두고 돌아다님)



무 값은 종종 체크(간 김에?ㅋㅋㅋㅋ늘 이 모양을 유지...했었다)



ㅋㅋㅋㅋㅋㅋㅋ근데 관심 갖네?? ㅋㅋㅋㅋ뜯겼다; 근데 집에 두지도 않는다 ㅋㅋㅋ



그렇게 공공사업 아재사업 컴플릿을 했다고 한다 ㅋㅋㅋ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히어로 스푼 마을에 스파크 아재는 열일을 할까요 안 할 까요ㅠ)



ㅋㅋㅋㅋㅋㅋ이래봤자 똥값기류



미야 귀엽다....이웃주민으로 데리고 살고픈 건 너랑 낯선고양이 뿐이야♥♥


얘가 선물을 줄 지도 모르는데 ㅋㅋㅋㅋㅋㅋㅋ그냥 내버려 두고 탐슬만 함ㅋㅋㅋ(하루당 플레이 시간도 긴데 와파하기 귀찮다는 이유로 그것도 데려온 마을로 도로 보내기도 뭐하단 이유로 공공사업이 더 급하단 이유로 그런데 그 이후 다른 npc의 출몰로 두 번 다시 만나지 못한 미야)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