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그럴리가 나를 프로 셔틀러로 만들어 줄 루돌인데...



정말 속아주는 척 하는 거 같다...



울프 링크랑 쭈니 템이 묘하게 겹쳐서(같은 색에 가구냐 가전이냐의 차이였다;;;<-틀린 거 줘서 강종함)




아무도 관심 없더라 신발 따우에





1호는 참 애기같다 ㅋㅋㅋㅋ



진짜로 맘에들었는지 2월 8일이 된 현재(2013년인 건 안 자랑..2012년 1월 1일로 시작해서 쿨럭)

아직도 이거 입고 있음 전설의 표범무늬 옷



먹보 성격의 귀욤귀욤함은 따라잡을 수가 없느니



잠깐 쉬자....

1호랑 프랑소와 집은 지붕이 같은 모양이라 이렇게 해 두면 대칭♡



찹쌀떡 같은 게...



이래놓고 알파카즈에 팔아치움ㅋㅋㅋㅋ쭈니는 아직도 갖고 있는뎈ㅋㅋㅋㅋ갈색 가구(너), 갈색 가전(쭈니)



시베리아 놀리는 맛이 넘쳐 흐른다.jpg




루돌 사진도 벽걸이 리스도 필요없고 오직 필요한 건 주머니라 그냥 물건 배달만 하고 저장해버림ㅋㅋㅋㅋㅋㅋ



얘네들 눈 뜬 거 봐 ㅋㅋㅋㅋㅋ




네가 허구한날 오라고 하니까



그래 그 시베리아군이 보고계셔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