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스트로베리가 위시여서(스푼 마을에서 살다가 보낸 게 얘랑 프랑소와라서 동경설 마을 리셋했을 때 꼭 들이자 다짐했었음)

들였는데 갈수록 코뿔소같고 귀엽지가 않아....는 곰 옷 탓인가요?(는 원래가 코뿔소잖아)



쭈니 스트로베리가 귀는 비록 너만 하지만 머리통만 보면 네 몸을 합친 거 보다 커 조심해야지 ㅋㅋㅋㅋ



그치만 요 눈이랑 머랭이랑 뿔이랑 꼬랑지 딸기랑....어휴 예뻐요♡



스트로베리에게 발리는 쭈니



어 그러냐



결실을 보여주질 않쟈나




내 마음이야 받아 줘



공공사업 요정들 ㅋㅋㅋ



안 예뻐서 설치는 안 할거야 알아두라구



이 말을 기다렸다



근데 언제 싸웠어?



사실은 벽돌다리 치우고 만들까했는데 이때는 가난한 촌장이라<-





너 말투가 왜 그래?



그치 어른이 아니었다면 누가 나한테 이걸 사 주겠어 떼를 써도 소용없는 노릇이었을 거야



후....



공공사업 요뎡 릴리안 간만에 일 해



릴리안에게 공공사업을 다 받아내겠다고 하다가 뜻밖에 프랑소와에게 다 받아버린 건 안 자랑ㅋㅋㅋㅋㅋ




그렇다면 부뚜막은 아무 잘못이 없을까?ㅋㅋㅋㅋㅋㅋ

올라갈 부뚜막이 없으면 고양이는 뭘 먹고 살라고!!!!ㅋㅋㅋㅋㅋ는 너도 고양이잖아



화낼 거면 묻지 말등가



눈발 날리는 밤에 동양풍 가로등 불빛이라 멋져♥




이런 걱정 나도 하고 싶다......아니, 아니야 ㅋㅋㅋㅋ



전격 공공사업 박차요정




그렇게 토할 정도로 노가다를 해 놓고 진상->솔미->스트로베리를 방출하다니 ㅠㅠㅠㅠ(진상인 이웃카드가 있었다해도)



맘에 걸려서 일판 마을에 라무네를 보내고(사실 붙잡으려고 했는데 말리는 선택지가 안 나옴, 몇 번 저장해도 라무네 안 보임ㅋㅋㅋ

결국 탐슬에 딱 걸려서 짐싸버린 라무네ㅠㅠ그래서 그 자리에 스트로베리를 보냈다)




동경설 마을에서 집 나간 스트로베리양 하지만 또 만나!(괜한 삽질 전문이 바로 나)



응.



우연히 낚아 쟁여둔 농어 2마리 바침ㅋㅋ



스트로베리도 갔습니다.



정말 열일 하드캐리하는 프랑소와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