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셔틀 인생




그냥 아무 생각없이 붙여 준 말버릇이 모두에게 옮겨갔...(시작은 쭈니로부터)




탐슬을 하며 낮은 묘묙과 침엽수를 쟁이기 시작

공공사업 빈도가 늘면서 이제 하루씩 탐슬하기 시작했더니 매일매일 하나씩 쌓이는 공공사업과 노가다 플레이



아...이게 더 예뻤던 거 같네(지금은 그냥마냥 더럽고 지저분ㅋㅋㅋ)



너마저 나를 등장 시켜주지 않았어




바닷가에서 자주 노니는 3인방 쭈니, 울프 링크, 시베리아

그리고 일반꽃 잘 심어놓는 범인은 바로 그 사람이야!!!!(너라구 너)




조명시계와 낮묘범벅과 .....그 뒤는 까페.

만남의 명소가 될 거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놀라울 정도로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상냥해



솔미 안녕 쎄굿빠




드뎌 너구나...그레이스..핫하

이웃주민들이 네가 왔다고 얘기해주더라



동경설 마을 유니폼 녹색 블레이저야^_^




그리고 U가 준 화려한 수납장은 결국..



여전히 공공사업 요정



그렇게 셔틀로 제공된 화려한 수납장.



어머나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삼다수가 있지



지금 보여주라규



ㅋㅋㅋㅋㅋ진짜 얘 머릿속엔 뭐가 들음?



정말 북적북적 대~~



크리스마스가 기대되는 녹색 블레이저를 입은 시베리아 아재찡




우수에 찬 눈으로 실제론 곁눈질을 하며 바닷길 산책(교배꽃밭 산책)하는 쿨내나는 늑대남자사람(응?)




인구밀도 왜 이래



누구 때문에 찡으로 끝나는 말이 매우 부정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했다(프랑소와는 아님)



휴.....처치곤란이지 뭐야



호감도 뭐?



오예 좋지 철제 벤치



철제 벤치는 이웃 둘 사이의 두칸을 고려해서 지었다.

근데 이 주변에 더는 공공사업을 못한다는 게 함정-_ㅠ쥬르륵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