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물론 미마존 2,3탄 4팩씩 지른 건 아직 안 왔지만 한 번 정리하고 깨달음을 얻던 가 말던가 하쟈ㅠㅠ

일판 지름 1탄 약 18~20팩, 2탄 지름 약 8팩, 3탄 지름 약 13팩(추가로 평화왕국 구매 있었음), 4탄 지름 약5팩

북미판 4탄 3팩(이지만 6팩 효과), 2~3탄 4팩씩(이지만 8팩 효과)

즉, 1탄 약 18~20팩, 2탄 약 16팩, 3탄 약 21팩, 4탄 약 11팩 총 66~68팩 정도 구입(인데 부대비용 더하면 저렴하게 산 게 1도없음)

캠핑카 5팩(이후 5장은 교환으로 구함) 그 결과는 아래와 같다(아, 북미 2~3탄은 오고 있는 중이다. 쭈니4장 재스민4장, 피터4장, 프랑소와4장, 릴리4장, 로보4장, 비앙카4장, 제시카1장, 밴덤1장, 넬슨1장, 클레오1장, 1호1장, 스트로베리1장으로 와주길 빌어마잖는 중ㅋ)

모모꼬 및 인형 두체 정도 팔고 소품 팔고........네....그래서 이렇게 깡통을 찼고 ㅋㅋㅋㅋ

(를 네이버 블로에서 긁어오고<-진짜 추산도 시른갑다)



바로 아래 사진은 중복대잔치라 교환할까 하고 사진 몇 번 찍었던 구성인데 결국 이 구성 업로드는 안했다. 

어차피 교환하자는 사람 1도 없어.




첫줄은 캠카33과 NPC중복들(와 진짜 쓸모없어 보여) 이중에 개구리즈랑 코알라즈랑 ...특히 별로...ㅠㅠ






아래는 소수호감 나머진 아웃오브 안중 그리고 일부 안좋아 매우 안좋아





캠핑카 카드는 아직 1번 46번 10번 50번 22번 탐나긴 하지만 됐댜...더 지르고 싶은 맘이 안들어



올렸던 사진도 물론 있긴 하지만 피규어즈가 그 중 하나...그나마 피규어는 덜 아깝다(나비루를 좀 안 저렴하게 주고 샀 쿨럭...)






아래는 갖기로 한 중복&소장용 카드들

(물론 위에 사진들과 겹치는 것도 꽤 있다. 타마라든가 늑태라든가 가북희 미미 한나 바슬레 낯고 겹침)



아무리 생각해도 세상 멍충한 지름이라서(뉴다스 피카츄 에디션 두 대는 사고도 남을만큼 돈 씀), 카드 값들만 해도 박스 두 박스는 질렀을 거 같고(피규어는 어차피 샀을 거고 산리오도 어차피 샀을 거 같으므로) 돈 주고 샀는데 중복이 나오기도 하고, 교환 했는데 또 중복이 되기도 하고...나중에 반성 좀 하고 같은 짓 좀 이제 제발 그만하라고 포스팅 올려본다.



원하는 카드는 빙티, 나탈리, 재스민, 릴리, 피터, 쭈니, 히죽, 프랑소와, 스트로베리, 1호, 찰스, 밴덤, 클레오, 제시카, 넬슨, 톰슨, 브루스, 비앙카 정도였는데 아직 하나도 나온 적 없다고 합니다. 인기주민들이라 교환도 힘들고^_^비율교환은 너무 ㄷㄷㄷㄷ하고 흠...이렇게 된 이상 역시 미마존 결과에 기댈 수 밖에 없다.


2탄에서 재스민 네 장 피터 네 장 비앙카 네 장 나오고, 제시카 한 장, 밴덤 한 장, 넬슨 한 장, 1호 한 장, 클레오 한 장 나와야 하고,

3탄에서 쭈니 네 장 릴리 네 장 로보 네 장 프랑소와 네 장 나오고, 나머지에서 스트로베리 한 장 외 랜덤으로 잘 뽑혀야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겹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집요함ㅋㅋㅋㅋ

Posted by 아로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