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동경설 버닝라이프 (729)
요기조기 (103)
손에닿는 장난감 (326)
버닝의뒤안길 (299)
블로그 이미지
인형노리 중심 블로그 아로리♬
Total
Today
Yesterday

약 30분 전에 경비실 인터폰이 나를 살렸(?)다. 헤헿 아오리 호타루 도착!!

셀러가 보냄 확인에 JAPAN POST라고 되어있어 이게 뭥미 아마존(북미)에 주문했는데 날 튕기던 일마존 업자가 배송을 했을 린 없고??

라고 생각했으나 일본에서 배송했다....ㅋㅋㅋㅋ 오 맙소사 배송비가 더 나왔겠어(...묵념) 

배송비 없는 상품이었기 때문에;;; 괜찮나 판매자(;;)? 

아무리 젤 싼 거라고 해도 언뜻 배송비 봤을 때 물건 값 근처에 오던데(...)잘못 봤겠지

신문지에 뾱뾱이에 안전포장 와...와와와




나는 박스는 무조건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사진 먼저 찍어놨다.





역시 까는 게 제 맛!!! 까니까 색감도 더 잘 잡히고 역시 예쁘다. 

물론 이웃으로 정착시키진 않을 거지만(고양이 이웃이었다면 그랬을지도 모르지만)




배경지가 김 포장지인 건 무시하자....헤헿 국산김 최고에여!!! 제일 맛있어 김의 원조!ㅋㅋㅋ는 대한민국ㅋㅋ



커피머신 앞에서 떼샷...배경 더러움ㅋㅋㅋ




룸박스에 놓고 떼샷...아크릴창을 못 벗겨서 조금 더러움ㅋㅋㅋ




어둡지만 떼샷...



낯고만 잘 나온 플래시ON샷


솔직히 젤다템 중에 론론우유? 요정보틀? 있다는 메들리? 에포나? 부를 수 있는 피규어도 갖고는 싶은데

아이템 때문에 사기엔 음....비싸....뫄이 비싸 ㅠ0ㅠ 툰링크였나;; 갖고 싶긴 하던데 비싸ㅠㅠㅠ


여튼 아이루를 시작으로 울프링크에서 끝나리라 생각했던 나의 아미보 피규어 지름은 호타루 아오리, 걸(스플래툰), 낯고로 마감.

더이상은 지를 일 없기를 바라지만 고양이 이웃이 나와준다면 뭘 또 팔아서라도 지르리라<-

당연한 거지만 아미보카드와 피규어를 위해 희생당한 인형들 ㅠㅠㅠㅠㅠㅠㅠ흐윽...아까워 ㅠ0ㅠ(야!)

여튼 이제 잉마존에 주문한 아미보페스티벌이 오면 켄트 여울 추가로 진짜 완성이다(물론 부옥이라든지 리사 탐나긴 하지<-)

Posted by 아로리♬
, |